•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41021
198
20241022
132
20241023
243
20241024
117
20241025
137
가입
20241021
0
20241022
0
20241023
0
20241024
0
20241025
1
게시글
20241021
4
20241022
1
20241023
2
20241024
2
20241025
4
댓글
20241021
1
20241022
0
20241023
0
20241024
1
20241025
0
 
카페 게시글
히카리N700계의 新전국일주 여행기 히카리N700계의 新전국일주 <11. 구마모토로 가는길 하지만............>
히카리N700계 추천 0 조회 228 11.09.04 18:55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1.09.04 19:11

    첫댓글 레일스타 중에서 고다마로 격하되지 않은 것도 있었네요^^;;; 800계는 700계를 기본으로 해서 제작되었다는데, 700계와 비교해서 어떠셨나요??

  • 작성자 11.09.04 19:24

    케이스는 700계 팬턴그래프는 동일본 꺼....모르겠네요...

  • 11.09.04 19:28

    아... 승차감이 어떠셨는지 물은 건데...(참고로 팬터그레프는 E2하고 똑같이 생겼습니다.)

  • 작성자 11.09.04 19:32

    ㅋㅋㅋ 승차감은 괜찮았는데.. 만약이 이 차량으로 산요신칸센 완주하라고 하면 피할것입니다.... 노조미로 운용된다 하더라도...

  • 11.09.05 06:04

    오우-3일 연속으로 산요-큐슈 신간선 노선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경주하신 듯 합니다.
    반복되는 하카타로의 왕복 여행이지만, 몇번을 타셔도 질리시지 않으신 분위기도 느껴집니다.
    그러고보니 산요신간선 구간에서는 미즈호, 사쿠라, 노조미, 히카리, 코다마 등 5가지가 복잡하게
    배차가 되는군요. 뜻하지 않게 지연되셨더라도 다양한 신간선 차량을 이용하시게 된 만큼 손해는
    아닌 것으로 보고 싶습니다. 이 노선을 만끽하셨을 님이 점점 더욱 부러워집니다.

  • 작성자 11.09.05 10:01

    좋은말씀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