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김원중 재결합...우리 다시는 미끄러지지 말아요~♡♡
은퇴한 '피겨여왕' 김연아가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과 재결합했다는 소식이 화제다. "지난해 중순 이별을 겪은 이후 새로운 마음으로 만남을 시작하고 있다"며 "아직은 조심스러운 단계"라고 덧붙였다. 김원중과 김연아는 김연아가 고려대에 진학하면서 첫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이후 지난 2012년 태릉선수촌에서 재회하며 인연을 이어갔다. 두 사람은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지만 김원중의 개인적인 문제로 인해 결국 자연스럽게 결별의 길을 걸었다. 김원중은 국군체육부대 소속이던 지난해 6월 합숙소를 무단 이탈해 마사지 업소에 출입했고 이후 복귀하는 과정에서 교통사고를 당했다.지난해 연말에는 휴가 기간 중 동료들과 함께 여성들과 밤샘 파티를 한 것이 알려져 논란이 되기도 했다. 이 과정에서 김원중과 김연아는 자연스럽게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시 시작하는 연인이 된 두 사람 앞으로는 미끄러지지 말고 아름다운 사랑을
이어가길 연아씨의 영원한 팬으로써 바래봅니다^^
축구계와 연예계를 동시에 달궜던 축구스타와 연예계 스타의 아름답고 특별한 만남
축구 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모델 이리나 샤크
지난달 20일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0)가 러시아 출신 모델인 여자친구 이리나 샤크(29)와 결별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앞서 19일 미국 연예매체 'US 위클리' 외 다수의 매체는 두 사람이 최근 결별했다는 보도를 낸 바 있다. 보도에 따르면 호날두는 이리나와 결별한 사실을 지난주 가족에게 알리고 준비하던 결혼을 백지화했다. 두 사람의 결별을 두고 여러 소문이 나오자 호날두는 공식 성명을 내고 결별을 발표했다. 그는 "5년 동안 샤크와 사귀었지만 이제 우리의 관계는 끝났다"라며 "이리나와 관계, 내 사생활에 대한 주위의 억측을 막고자 이 사실을 밝히기로 했다"라고 결별 사실을 인정했다. 샤크의 에이전트 측도 "샤크와 호날두가 결별한 것이 맞다"며 "샤크와 호날두 가족과의 관계에 대한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호날두와 이리나는 지난 2010년 아르마니 화보 촬영을 함께 한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 둘은 지난 2011년 약혼식을 올렸고 각종 행사에 동행하며 스포츠스타와 연예계스타의 만남으로 세간의 이목을 끈 바 있다.
☞ 선망의 커플에서 씁쓸한 여운으로, 아쉬운 '이별 커플'
축구 선수 카카, 카롤리네 셀리코
▲ 순결한 '첫사랑' 커플에서 12년 만 각자의 삶으로
브라질 국가대표 축구 선수 카카와 모델 카롤리네 셀리코는 2002년 각 19세와 14세의 나이에 만나 교제했으며, 2005년 12월 결혼했다. 슬하에는 아들 루카와 딸 이사벨라를 두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성실한 가톨릭신자였기 때문에 혼전순결을 절대적으로 지킨 것으로 유명한 커플이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각자의 삶을 존중하기 위해 이혼을 택했다'라며 9년간의 결혼 생활을 막을 내렸다. 외신은 "카카 이혼에는 장거리가 결정적인 이유가 된 것으로 보인다"며 "밀란에서 나온 카카는 최근 MLS 올랜도 시티로 이적했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이혼 후에도 가족끼리 자주 만나는 등 지속적인 교류를 유지해왔으며, SNS를 통해 두 사람과 자녀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꾸준하게 게재해 재결합설이 나오기도 했다. 하지만 이에 관해 양측은 별 다른 입장을 표명하고 있지 않고 있다.
카카는 현재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의 신생팀 올란도 시티 소속이지만, 리그 휴식기 기간동안 친정팀 상파울루로 임대되어 경기를 치루고 있고, 카롤리네 첼리코는 패션 사업에 열을 올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축구 선수 애슐리 콜, 가수 셰릴 콜
▲ '세계 최고의 미녀'를 두고 바람을? 못 말리는 바람기 애슐리 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 1위', '2000년대 가장 스타일리시한 여성 1위', '할리우드 역사상 가장 포토제닉한 스타 3위' 등으로 유명한 영국 최고의 미녀 가수 셰릴 콜과 영국의 축구스타 애슐리 콜은 지난 2006년 결혼에 골인했다. 하지만 남편 애슐리 콜이 지난 2008년부터 수많은 여성들과 불륜 행각을 벌여 두 사람은 지난 2010년 이혼을 맞이했다.
영국 최고의 미녀가수 셰릴 콜
애슐리 콜은 당시 셰릴 콜에게 이혼 위자료로 450만 파운드(약 81억 원)와 결혼생활을 했던 64억 원 짜리 저택 매각 금액 일부를 준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이혼 직후 미국 십 대 쇼 '90210'에 출연하고 있는 캐나다 여배우 제시카 로원더스에게 적극 대시하고 있다는 보도가 전해지면서 변하지 않은 바람기로 대중들의 비난을 받았다. 돈도 잃고 사랑도 잃은 애슐리 콜은 현재는 이탈리아 세리에 A의 AS 로마에서 뛰고 있다.
☞ 우리 사랑은 진행 중, 애정 넘치는 '만남 커플'
축구 선수 데이비드 베컴, 가수 겸 모델 빅토리아 베컴
▲ '잉꼬부부의 롤모델', 4남매와 단란한 베컴 부부
빅토리아 베컴은 90년대를 대표하는 아이돌 팝 그룹 스파이스 걸스의 전 멤버로 패션 디자이너, 사업가로도 활동 중이다.
지난 1999년 잉글랜드의 축구 선수 데이비드 베컴과 결혼하였고, 슬하의 자녀는 3남 1녀가 있다.
데이비드 베컴은 빅토리아 베컴과 연애를 하기 위해 스파이스 걸스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빅토리아가 다니는 클럽을 수소문하는 등 오랜 공을 들였다고 전해진다. 1999년 첫아이인 브루클린을 출산하고, 4개월 후에 아일랜드에서 화려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에 사용된 비용은 모두 80만 달러(한화 9억 원)에 달했으며, 결혼식을 취재한 잡지들은 180만부라는 기록적인 판매를 기록하며, 영국내의 언론과 대중들의 많은 주목을 받았었다. 지금까지도 베컴 가족은 여러 공식 석상에 함께 참석하는 등 단란한 가족의 전형을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