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종 신선한 풀떼기와 치즈, 달달한 건조 크랜베리, 그리고 발사믹 소스의 조화가 일품인 카페 마마스의 리코타 치즈 샐러드가 갑자기 생각날 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어제가 바로 그날이었죠, 그래서 퇴근길에 고메494에 방문해 리코타치즈 샐러드를 테이크아웃을 해왔어요. 가격은 11800원입니다.
까페 마마스는 리코타 치즈 샐러드와 파니니, 그리고 청포도 생과일 쥬스로 유명한 까페입니다.
맛집탐방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방문했을만한 유명한 곳이죠~ 서소문 본점과 시청역쪽 마마스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웨이팅은 필수 인데요
갤러리아 고메 494에 입점한 마마스에서는 웨이팅없이 먹을 수 있어 즐겨 찾고 있습니다.
갤러리아 고메494는 백화점 푸드코트인데요, 그 어떤 푸드코트보다 특별합니다.
마마스 뿐만아니라, 부자피자, 바토스, 브루클린 버거등.. 요즘 핫한 맛집들이 대거 입점해있어요 대개 본점에 방문하게 되면 웨이팅으로 몇시간 날려야할 곳들이죠
고메 494는 또한 주문을 하면, 직접 자리까지 음식을 서빙해주는 서비스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자리잡기가 힘들다는거에요, 그래도 회전률이 좋아 조금만 기다리면 자리를 잡을 수 있습니다^^
리코타 치즈 샐러드는 고메 494에서도 1~2위를 다투는 인기메뉴입니다.
여심을 자극하는 아기자기한 감성의 스티커 데코가 인상적이네요 뜯기 아까울정도입니다.
동봉된 발사믹 소스을 확 부었습니다 소스가 참 새콤달콤하고 맛있어요
리코타치즈 샐러드는 이렇게 빵에 얹어 먹어야 제맛이랍니다 상큼하고 고소하고 자꾸 생각나는 맛이에요
다만, 혼자먹기는 양이 너무 많네요 ㅠㅠ 치즈가 느끼해서 한번에 많이 먹을수가 없어요~ 둘이 먹으면 딱 좋은 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