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엄마의정지간(반찬꾸러미)
 
 
 
카페 게시글
함께만드는요리 기름진명절음식 소화제...... 나박김치 같이만들어요
밀알 추천 0 조회 57 15.09.24 10:14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5.09.24 11:25

    첫댓글 명절 기름진 음식 드시고 딱이겠어요^^

  • 작성자 15.09.25 12:30

    잘계시죠? 명절에 알맞게익혀서 같이드시면 좋아요

  • 15.09.25 11:47

    요거 함 담아봐야겠어요~~~^.^

  • 작성자 15.09.25 15:18

    ㅎㅎㅎ맛있게담아드세요

  • 15.09.25 15:19

    @밀알 언니~~즐거운 추석명절되세요..

  • 작성자 15.09.25 15:42

    @히야 명절 잘보내고와

  • 15.09.25 15:14

    나박김치.. 음... 이런 효능이~ ^^

  • 작성자 15.09.25 15:18

    ㅎㅎㅎㅎ 기름진음식 소화제로 같이드시라고..... 배랑 무우랑 많이넣고 하는거 올렸어

  • 15.09.25 18:26

    까스명수를 달고사는데...
    소화불량에 이 김치국물 한사발 들이키면
    속이 뻥~~뚫릴듯~~~

  • 작성자 15.09.25 18:27

    알맞게익히면 유산균도많고.... 맛도좋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