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둘럿어야 햇네요...
첫댓글 곱단 특별회원님 한반도의 산티아고 동.서 트레일 함께 하시길 바래봅니다..2호차 증차 소식이 있으니 꼭 함께 하실듯 합니다..~~^^
입금완료!! 어느차든 좌석 4번이요^^
곱단특별회원님~한반도 동서트레일 서해안구간 함께 하여 반갑습니다~^^안전하고 즐거운 추억 많이 남기시고 트레킹이 되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곱단 특별회원님 한반도의 산티아고 동.서 트레일 함께 하시길 바래봅니다..
2호차 증차 소식이 있으니 꼭 함께 하실듯 합니다..~~^^
입금완료!! 어느차든 좌석 4번이요^^
곱단특별회원님~
한반도 동서트레일 서해안구간 함께 하여
반갑습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추억 많이 남기시고
트레킹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