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지회 화도 읍 분회 송년회 및 고희연
기념촬영
(사)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지회장 윤 해 원) 화도 읍 분 회장(박 성 열) 창현12리 경로당회장(신 흥 균)은 2023년 12월 14일 11시(목) 창현12리 경로당에서 내외빈 경로당회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회 및 고희연을 개최했다.
이날 내 외빈 참석한 분들은 관리소장 이 현 웅. 이장 백 원 석. 동 대표회장. 시의원 박 윤옥. 전 해병대 사령관 유 낙 준. 등이 참석하여 축하했다.
식전에는 회원들이 그동안 연마한 노래와 장기자랑으로 회원들의 흥취를 고취시켰다.
식전행사가 끝난 후 신 흥 균 회장의 개회사에 이어 국민의례의식이 있었다. 엄 정 화 회원이 노인 강령을 낭독했다. 신 흥 균 회장의 인사말에서 오늘 고희를 맞으신 어르신들을 축하한다며 열심히 운동하셔서 건강하시고 만수무강하시라고 했다.
우리창현 12리 경로당은 회원이 50여명이 되지만 화합과 단합이 잘되어 모범적인 경로당이라며 앞으로도 더욱더 열심히 노력해서 우수한 경로당으로 발전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어서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장 윤 해 원의 모범회원으로 박 종숙 여사님이 수상했다.
이날고희를 맞으신 분은 김 형 숙. 총무. 박 종 순 어르신이 꽃다발과 선물을 받았다. 케익커팅식에 전원이 축하 고희 송을 합창하며 축하했다. 행사가 끝난 후 경로당에서 준비한 진수성찬으로 회원들에게 점심식사대접했다.
대한노인회 혜인시대 남양주시 객원기자 김영수
혜인시대Ⓒ무단전재 및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