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기 사랑채 노인대학 입학식
(사) 대한노인회 의왕지회 부설 사랑채 노인대학 제20기 입학식이 지난 3월 21일 (목) 오전 10시 내손 공용청사 3층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식전행사로 브라보 악단에서 흥겨운 음악으로 식전공연으로 입학식을 축하했다.
식순에 따라 국민의례에 이어 노인지회 방호협 사무국장 개회사로 내빈소개와 박재천 수석부회장 노인 강령 낭독으로 시작됐다.
이날 사랑채 노인대학 입학식을 축하하기위해 김성제 의왕시장, 이선희 사모, 이소영 국회의원, 김학기 시의회 의원, 최규식 국민의 힘 당협 위원장, 서성란 경기도 의원, 박재천 노인 수석 부회장, 이종훈 지회장, 금유현 관장, 아름채 노승우 관장 등 내빈 여러분과 입학생 160명과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어서 새로 부임하신 강남희 학장으로부터 인사말과 입학생 대표 김진광 학생이 입학선서, “우리는 학칙을 준수 한다” 사랑채 노인 대학생 답게 품격을 이어 간다고 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여려분들 입학식을 축하합니다. 며칠 전 아름채 노인대학은 연세대학이라고 이름 붙였는데, 사랑채 노인대학은 고려 대학이라고 붙일까 했는데 너무 젊어서 청춘 대학이라고 하겠습니다. (웃음) 모두들 분발하시고 건강하십시오. 이어서 이종훈 지회장 격려사와 여러 내빈들이 같은 마음으로 입학을 축하 한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단체 기념 촬영으로 행사를 마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