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현지시간) 브라질 파라나주(州)에 있는 버려진 집의 뒷마당에서 몸 길이가 6m가 넘고, 무게가 200kg에 달하는 거대한 아나콘다 뱀이 붙잡혔습니다.
아나콘다는 세상에서 가장 크고 힘이 센 뱀으로 알려져 있죠. 영화 속에서 공포의 대상으로 자주 등장하는 아나콘다는 사람이나 동물을 둘둘 감아서 한번에 죽일만큼 엄청난 힘을 자랑하는데요. 이번에 잡힌 6m의 거대한 아나콘다를 옮기는데는 장정(壯丁) 7명이 필요했다고 합니다.
이 아나콘다는 파라나 주의 작은 변두리 마을에 사는 주민들에게 처음 발견됐습니다. 아나콘다가 아이들을 공격할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에 겁에 질려있던 주민들은 경찰에 신고를 했다고 합니다. 포획된 아나콘다는 근처 동물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수의사 마티아스 디스리취는 “이렇게 거대한 아나콘다는 발견하기 힘들다. 특히 파라나 지역에서는 더욱 보기 드물다.”라고 밝혔습니다.
아나콘다는 아마존과 같은 열대 다우림 지역에서 주로 발견됩니다.
무게 200kg..역도선수도 혼자는 힘든무게네요..
일반인 사진찍는다고 목에 걸면..ㄱ-
첫댓글 불쌍하다 크다는것떄문에 잡혀져 우리에 갇히다니.... 야생에 풀어줄생각을 안하네
해가 될게 뻔하니까 안하는거 아닐까요..ㅡㅡ 우선은 안전이 중요하니까..
불쌍하긴하내요
커봐야구렁이는 1미터20센티나되죠 해가안되고 오히려이익을주는뱀인데요?
우리나라에 아나콘다만보다는 아니지만 엄청큰 구렁이가 있을까요?
구렁이를 왜 잡아 갑니까 그리고 구렁이는 옛날부터 쥐를 먹어서 사람들이 죽이지 않는 동물이었습니다 그런데 구렁이가 뭔 피해가되는지 그 크기에 사람 잡아먹을 정도인가요?
해가 되니까 잡아넣는거라면 지구에 있는 아나콘다, 늑대등등 모조리 잡아다 가둬야할껄요 저건 그냥 돈벌기 위한 수단으로 넣은것뿐이지..
국내엔 능구렁이가 가장 크지 않나요? 그래봤자.. 킹스네이크 크기도 안된다능..
능구렁이보다 큰 구렁이들 많아요ㅋ 그리고 킹보다 작다뇨 울나라 구렁이도 큰놈들은 가끔가다가 3미터 넘는 개체들이 있긴합니다
3m?
그럼 우리가 키우는 애완동물들도 다 불쌍하겠어요. 케이지 안에 갇혀서
제가 사실 2천년먹은 구렁이를 사육중입니다... 이제 말도하더라고요 이게 다~~ 박성호때문인거죠
별로 안 신기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