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개인택시연대 2018. 11. 25. 정기모임 (회의 식순)
서울개인택시연대 회칙 제24조 제26조에 의해
아래와 같이 (169회)정기모임을 개회합니다.
회 비 : 10,000원
(1부) 1. 축사 2. 신입회원 (내빈) 등 소개
(2부) 1)성원보고 2)안건 의결 등 심의
1. 안건
안건① 카카오 자가용카풀 응징
-카카오 자가용카풀 모든 자가용앱 진출거부 한다.
-카풀금지법안 여객법 제81조 1항 1호 삭제, 국회의결촉구
-카카오 자가용카풀 응징 택시4개 단체는 카카오 콜 전면거부를 선포하라!
-전국조합원님 카카오 자가용카풀 저지 못하면 택시면허 반 토막 납니다.
국회, 청와대 앞 1인 시위 9일차
안건②
조합 LED 택시광고 사업타진 안건부연
카카오자가용카풀 때문에 조합원들의 재산1호 사업면허가격 9천만 원에서 반 토막 이상 떨어지며 안 된다는 전국 조합원들의 의지와 사활 의 청와대 국민청원 자가용카풀반대 동의서명에 앞장서야할 조합이지부장들 자비로 거제도로 여행 같다는 게 믿어지지 않지만 소문에 의하며 차순선과 지부장들이 거제도 워크 숍에서 LED 택시광 고 사업여부를 검토하거나 도원결의 하려 했다는 소문에 경악을 금 치 못하면서 “LED 택시광고는 5만 조합원의 의견수렴 후” 결정하 여야 한다. 함부로 조합 임원들 입맛대로 결정하지 마라!
결정한 순 간 리베이트 의혹에서 벗어나질 못한다 왜 지부장들 자비로 여행을 같다는데 왜 거기서 LED 택시광고 사업논의를 했냐! 말 이다.
안건➂
정관개정 위험성 부연
부지부장 폐지를 해지하려는 소문과 대의원 90명에서 50여명으로 축소하자는 소문이 자자하다. 부지부장 부활과 대의원축소는 분명 조합원총회에서 조합원투표로 결정하는 사실을 교묘히 집행부에서 바꾸려 하지마라!
조합원들이 바라는 정관개정은
1. 겸직금지 이사. 지부장. 대의원들이 새마을금고대의원을 겸직하 고 모법회장을 겸직하니 결국 평 조합원들에 조합원활동을 차단하는 것 아니냐 겸직금지 정관개정 하라!
2.조합 임원, 지부장, 대의원들에 자녀가 조합, 공제, 새마을금고, 조합 충전소에 취업하여 그 혜택을 누리고 있음에 취업중인 자녀의 어버이 (선출직)들은 모든 직책을 보유할 수 없게 정관개정 하여야 그 혜택 을 조합원들이 나눌 수 있습니다.
3.이번 정관개정부터 선출직과 모든 직책을 임기 재선포함 합 8년만 재임 하는 것으로 정관개정 하여야 그 혜택을 조합원들이 나눌 수 있 습니다. 이건 뭐 현직다수가 보통 15년 이상 재임하니 이게 조합이냐! 하잖아! 평 조합원들의 선출직 기회를 막지마라!
안건➃
2019년 1월1일 시행 개정회칙 서명, 간인, 회칙공표
안건➄ 집행부추천
선출직, 의장, 감사 자격 회원
- 회칙 제18조제8호 집행부 후보자추천 및 입후보자신청 공고 및 후보자 안내
- 회칙 제15조에 의해 선출직 1석 의무 (이성민 강동지부장) 연6회 참석으로 의장추대
2. 주요사안
①승차 난 해소 이유로 카카오 자가용가풀 진출의 명분은 핑계에 불과하다.
승차 난 해소는 부제해지가 정답이다. (서울시 내방)
3.알림
①서울개인택시연대 2019년 집행부자격
연 정기모임 4회 참석해야 2019년 집행부 피선거권 및 선거권 등 자격이 있습니다. <회칙 제15조 >
② 서울개인택시연대 2019년 의장자격
연 정기모임 6회 참석해야 2019년 의장 피선거권 및 선거권 등 자격이 있습니다. <회칙 제15조 ><회칙 제18조 >
➂ 회의 의결 및 집행부 추천 피선거권 선거권 자격
연간 4회 미만 정기모임 참석회원은 미 참석 월수 마다, 월4,000원을 납부해야 하고 연간 한 번 도 참석치 않는 회원은 연회비 48,000원 을 11월 24일 까지 납부하여야 집행부와 의장 선출 선거권이 있고, 회의 의결권이 있습니다.
<회칙 제24조 제22조 1호 2호 3호>
입금계좌 국민은행 206001-04-092334 이상화 (서울개인택시연대)
위와 같이 회원의 권리와 의무를 다하지 않고 과거와 같이 다가오는 12월 집행부선출 및 연대운영에 대해 설왕설래 폭언비토를 일삼는 일이 없도록 사전에 집행부자격과 회원의 권리와 의무를 고지합니다.
4.알림 필독
비사업자인 한커피는 사업자들의 카페와 이해관계가 없음에도 카페 지기양도를 4년 째 거부하면서 개인택시사업자들을 지배군림 하겠다는데도 아직도 한커피를 추종하듯 각종 게실 글을 올리면서 한커피를 옹호하고 있습니다. 회원님! 서울개인택시연대 카페 카페지기가 양도될 때까지 한커피가 움켜지고 있는 연대카페에 글쓰기 및 댓글, 스크랩 등을 올리지 마시고 이곳☞ http://cafe.daum.net/Seoultaxisolidarity 서울개인택시연대 카페에 산악알림 등 각각의 주어를 올릴 수 있는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한커피가 카페지기를 양도할 시 기존카페로 합쳐집니다.
5. 12월 송년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