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첫번째날 ) 남국사 수국길 - 에코랜드테마파크 - 조천 와흘 메밀밭 - 월정리해변
두번째날 ) 우도 - 보롬왓 - 천지연폭포(야간)
세번째날 ) 마라도 - 협재해변 - 명월국민학교 - 항파두리(해바라기)
※ 사진과 영상도 구경해보세요 ♪
영상에 나온 곳은 용연구름다리 라는 곳에서 시작해서 용담해안도로로 나가는 모습을 담아봤어요 .
준바이크에서 오토바이랑 고프로를 대여하고 제주여행분위기 내면서 찍어둔 영상이구요 ~
2박3일 이상 대여하게되면 무료 강습도 시켜주셔서 처음 대여해보시는분들도 부담없이 가기 좋은곳이예요^^
5월 말이 가장 화려하게 필 시기인것 같긴한데 6월 초까지도 메밀꽃 꽤 예쁠것 같아서 일단 조천 와을 메밀밭을 넣어는 놨는데요 . 혹시 개장을 안한다거나 실시간 sns 확인을 해봤는데 피지 않았다 하면 다른곳으로 변경~! 하시면 되곘습니다 .
이곳은 제주 유리의성이라는 관광지 인데 여러가지 유리공예체험을 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
유리공예체험만 따로는 안되구요. 입장료 내시고 들어가서 할 수 있어요 . 체험비 따로있어요^^
연령대로 할 수 있는것들이 나눠져있는데 목걸이 만들기체험 초등 저학년 좋아할꺼예요.
여기저기 수국들이 만개할 시기이죠. 약 6월 10ㅇ리경이면 이런모습을 볼 수 이을듯 하구요.
6월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에는 남수각 수국길을 넣었는데 제주에 수국길 진~ 짜 많고
수국 카페 , 수국 관광지도 다양하게 있으니 골라서 가보셔요^^
그리고 6월에는 해바라기도 만개한답니다.
6월 말경에 항파두리 항몽유적지에서 촬영했던 사진인데 신화월드에서도 해바라기 밭 볼 수 있어요 .
그리고 해바라기농장 ~ 검색 딱 하면 나올꺼예요 거기도 많이 가시더라구요 .
이곳은 백약이 오름인데 일정에는 넣지 않았지만 꽤 전망이 좋은곳이거든요.
현재 정상부는 오르지 못하게 되어있기에 중심부까지만이라도 다녀오고싶다 하시는분들께 추천드리구요 .
정상까지 다 올라가고 싶으신분들께는 다랑쉬오름 추천합니다 !
이곳은 제주공항근처 넥슨컴퓨터 박물관인데요 공항근처 실내 관광지 및 체험장 찾는분들께 추천드리구요.
제주에서 유명한 산방굴사 라던가 용머리해안도 방문하심 좋을듯해요 .
윗 사진에 나온곳은 산방굴사이구요 .
그아래로 용머리해안이 잇는데 매일 방문시간대가 다르니 전화문의 해보세요 ( 전날 혹은 당일 )
이곳은 원앤온리 라는 카페로 뒤로는 산방산이 보이고 앞에는 바다가 펼쳐지는 오션뷰 카페이구요.
오션뷰 대박이다보니 가격대는 상당히 높은편입니다 ㅎㅎ
애월해안도로도 좋죠. 드라이브 하기도 좋고 잠시 내려보기도 좋은곳 .
올레길이기도 하고 자전거 도로이기도 하고 드라이브코스로 많이 각광받는곳이기도 해서
차 , 자전거 , 사람 늘 많은곳입니다. 안전운전하세요^^;
잠수함 투어도 재밌을것 같아요.
아마 코로나19 영향을 가장 많이 받은 업체 중 이 잠수함투어도 해당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
실내도 괜찮다 하시는분들께는 체험삼아 잠수함 투어 추천드리며 예약제로 운영되니까 서귀포잠수함 / 우도잠수함 홈피를 방문해보세요 !
섬속의 섬을 간다고 하면 저는 마라도 or 우도 추천하고 싶구요 .
마라도가시거든 짜장면도 그냥 경험삼아 드셔보시고 최남단비 앞에서 사진도 찰칵 찍어오세요^^
마라도는 운진항에서 약 40분 정도 배를 타면 들어갈 수 있어요 .
그리고 또다르 ㄴ섬속의 섬은 ' 우도 ' 추천합니다 .
6월 제주도 2박3일 여행일정에 제가 우도랑 마라도를 두곳 모두 넣었는데요 . 섬속의 섬 스페셜로 여행일정 즐겨보고싶으신분들께 추천드리고
우도에서는 꼭 먹고나와야하는게 특산품인 우도 땅콩아이스크림이거든요. 아무데서나 드시지마시고 !
수제 땅콩으로 아주 맛깔나게 나오는 뽀요요카페에서 드실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에코랜드테마파크도 너~ 무 더워지면 좀 그래서 6월에 가보기 괜찮을듯 해요 .
중간에 보트체험하는것도 있고요 요근래에는 더 다양한 테마가 있어서 여기도.. 2-3시간 정도는 잡고 가시는게 좋고 양산 챙겨가세요^^;
걷기 좋은 숲으로는 절물도 좋습니다.
윗 사진에 나온곳은 제주시절물자연휴양림이고 , 서귀포에도 있습니다.
캬 - 보기만 해도 가슴이 뻥 뚫리는것 같아요.
이곳은 비양도가 보이는 협재해변이구요 ! 잔잔하 파도가 아주 아름다운곳이기도 합니다 .
피서객들이 많이 몰리는 곳이죠 .
중간에 제주 서쪽에서 가볾나한 카페로는 명월국민학교도 괜찮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
옛 국민학교를 그대로 복원? 인테리어? 한곳이라 추억이 솔솔 떠오르더라구요 . 넓은 잔디밭도 마음에 들었어요 .
먹거리 중에서는 자매국수 비빔국수도 괜찮아요 .
고기 비린내 아예 못드신다면 패스 - 무난하게 먹고오기 좋은곳이구요. 요근래 지나가면서보니까 자리 좀 많더라구요 .
대기가 예전만하지는 않은듯해요^^
그리고 블루보틀 카페도 유명하죠 ~~ 여기도 한번 가보시기 괜찮구요 ( 뷰는 딱히 없음 )
제주도 6월 2박3일 여행일정은 여기서 끝 -!
내일 또 다른 정보 들고올께요 모두 행복한 여행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