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보니 알랭 들롱이 우크라이나를 지지했군요. 정확한 정보를 알았다면 우크라이나를 지지할 수는 없었을 겁니다. 지금 한국인들도 거의 대부분 우크라이나를 지지하고 있지만 우크라이나가 독일 나찌와 하나도 다르지 않은 네오나찌 집단이라는 것을 안다면 아무도 지지하지 않을 겁니다. 이건 언론의 타락상과 개인들의 정신적 게으름이 빚어내는 비극입니다.
알랭 들롱 영화 파일이 몇 개 있는데 그 중 "르 지땅, 태양은 가득히" 보시고 싶으신 분 계시다면 메일 주세요. 영상 파일과 자막 파일 모두 있습니다. 르 지땅은 용량이 약 5G 그리고 태양은 가득히는 약 2G 인데 메일로 갈 수 있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암튼 신청하신다면 보내 드리겠습니다. 메일 보내다가 용량이 커서 잘 안 된다면 안 된다고 알려 드리겠습니다.
프랑스 영화계의 전설이 사망하다...알랭 들롱은 수많은 고전 영화에 출연하여 도덕적으로 모호하지만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를 연기해 호평을 받았습니다.
프랑스 배우 알랭 들롱이 88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고 여러 지역 언론이 일요일에 보도했습니다. 사망 원인은 불분명하지만, 그는 2019년에 뇌졸중을 앓은 후 여러 가지 건강 문제와 싸우고 있었습니다.
이 발표는 그의 세 자녀가 AFP에 전달했으며, 영화 아이콘이 파리에서 남동쪽으로 120km 떨어진 두시에 있는 그의 영지에서 사랑하는 사람들에 둘러싸여 평화롭게 세상을 떠났다고 말했습니다. 성명서는 "그의 가족은 이 극도로 고통스러운 애도의 순간에 그의 사생활이 존중되기를 요청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중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