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강수량은 적었지만 비도 내리고 바람도 강하게 불어 낚시 여건은 좋지않은 가운데 명서낚시터에서 마릿수는 떨어 졌지만 준 월척으로 손맛을 보신분이 계셨습니다.
동량면 지동리권 노지낚시에서 7~9치급으로 10여수의 조과를 올리신분이 계셨으며 새볔에 강풍으로 인해 붕어 입질이 들어오는 와중에 철수를 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 별다른 조황 소식을 전해주지 못했던 장어낚시는 출조하신 분들 대부분이 잔씨알 입질에 그쳤지만 오랫만에 800g 정도의 준수한 씨알로 손맛을 보신분이 계셨습니다.
앞으로의 정확한 조황 전망을 예측하기는 힘들겠지만예년의 조황을 봐도 늦 가을에서 초겨울까지 좋은 조황을 보인적도 많아현재 충주댐 수위가 130m권에서 큰 변동없이 안정세를 보이고 있어 이달 하순에서 11월까지 하천리와 명서리권에서 꾸준한 붕어 조황을 기대해볼수가 있겠습니다.
[명서낚시터] 회원분께서 모친상을 당하여 급히 다녀오느냐고 명서 사진은 하루전에 찍은 것임을 양해 바랍니다. 명서교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명서교 하류전경...
명서리 강가에 절정을 이루고 있는 단풍이 보기좋네요.
이른아침 안개에 휩싸인 모습...
날씨가 추워지며 철새들도 많아지고...
붕어낚시 외에도 단풍이며 철새들을 보는것도 ...
또하나의 재미라고 하시는 조사님도 계시네요.
하류에서 상류를 바라본 모습입니다.
수원에서 오신 김동호님께서 월척으로 손맛을 보셨습니다.
김동호님의 조과입니다.
자양동에서 오신 이규학님의 모습입니다.
이규학님의 조과입니다.
[노지낙시] 오랫만에 노지낚시를 하신 이사장님 월척은 없었지만 마릿수는 제법 하셨습니다.
1박을 더 계획하셨는데 강풍으로 조기철수 하셨습니다.
[장어낚시] 모처럼만에 굵은 씨알을 낚으신 사장님, 800g 씨알입니다. 철수하시며 먼길 마다않고 매장까지 찿아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초저녘에 잔씨알 입질을 받으시고 밤 12시가 조금넘어 큰 입질을 받으셨답니다.
충주호 조황문의 및 수상좌대 예약은... 남한강낚시: hp 011-461-2884 tel 043-853-3808 명칭으로 "남한강낚시, 남한강낚시슈퍼" 를 치시면 됩니다. 민물새우 및 청지렁이 전문취급. 전국 택배배송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