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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미술의 이야기를 전하는 미술품 10 개의 작품
출처 artsy 저자 매튜 이스라엘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Artsy의 큐레이터 인 Matthew Israel은 "큰 그림 : 10 명의 예술가가 10 개의 작품으로 보는 현대 미술"에서 현대 미술의 발전을 추적하는 10 개의 작품을 조사합니다. 아래는 Prestel에서 28 월 <> 일에 나온 그의 책에서 발췌 한 일련의 내용입니다.
현대 미술은 이해하기 어려운 것으로 악명이 높으며 상당히 위협적 일 수 있습니다. 하나는 과거의 운동과 달리 현재의 예술적 스타일의 범위는 비평가, 큐레이터 및 미술사가에 의해 소화되지 않았으며 쉽게 분류하는 데 적합하지 않습니다.
The Big Picture는 10 명의 예술가가 단 10 개의 작품을 통해 밀레니엄 이후 현대 미술에 대한 접근하기 쉽고 접근 가능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사진, 회화, 퍼포먼스, 조각, 설치, 비디오, 영화, 공공미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정된 작품은 안드레아스 거스키의 대형 라인 강 컬러 사진부터 2008년 쓰촨성 지진 이후 아이 웨이웨이(Ai Weiwei)의 어린이 배낭 설치, 브루클린의 옛 도미노 설탕 정제소에 있는 카라 워커의 거대한 설탕 조각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각 작품에는 고유 한 이야기가 있지만 현대 미술 세계의 더 큰 경향을 반영합니다. 이 10 개의 작품은 중요한 것은 "최고의 히트작"목록이 아니라 오늘날 현대 미술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접근 방식에 대한 토론을 허용하는 최근 역사의 전략적 예술 작품 선택입니다. 10 작품에 대한 날카로운 초점은 현대 미술에 필요한 관심을 강조하고 가까이서 보면 예술 작품의 깊이와 힘을 어떻게 드러 낼 수 있는지 보여주기위한 것입니다.
안드레아스 거스키, 라인 II, 1999
드레아스 거스키, 라인 II, 1999. Andreas Gursky와 VG BILD-KUNST, Bonn 제공. 제공: 프레스텔 퍼블리싱.
독일 사진 작가 Gursky의 작품 인 Rhine II는 길이가 거의 12 피트, 높이가 7 피트입니다. 그 거대한 크기는 풍부한 구성 가능성을 허용할 수 있었지만 사진은 형식적으로 매우 단순했습니다. 실제 전망 (독일)은 전력선, 나무 및 가축으로 바빴지만 Gursky는 아날로그 및 디지털 프로세스를 통해이 모든 것을 제거했습니다.
Gursky의 디지털 조작 사용은 사진이 이제 예술 형식으로서의 그림과 동등해졌는지에 대한 활발한 공개 토론을 촉발했습니다. 그의 작품은 또한 컬러 사진을 그런 규모와 디테일로 보는 데 익숙하지 않은 예술 대중으로의 중요한 패러다임 전환처럼 느껴졌습니다. 멀리서 보면 Mark Rothko 또는 Barnett Newman과 같은 컬러 필드 추상화 주의자들이 대규모 캔버스를 경험하는 것과 비슷했습니다.
수수께끼 같고 지울 수없는 라인 II는 두 세계에 걸쳐 있습니다. 그것은 20세기와 21세기에 인간의 잠재력, 즉 좋든 나쁘든 그가 원하는 대로 세상을 재편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아름다운 형식적 포착입니다.
올라퍼 엘리아슨, 날씨 프로젝트, 2003
올라퍼 엘리아슨, 날씨 프로젝트, 2003. 테이트 모던, 런던 (2003). © 사진: Andrew Dunkley & Marcus Leith 예술가의 의례; 노이게리엠슈나이더, 베를린; 타냐 보낙다르 갤러리, 뉴욕. © 올라퍼 엘리아슨. 제공: 프레스텔 퍼블리싱.
테이트 터빈 홀에 들어서자 엘리아슨의 날씨 프로젝트를 방문한 방문객들은 천장 근처를 맴도는 거대한 빛나는 구체가 맞이했습니다. 미세한 안개가 복도를 가득 채웠고, 그 마법의 빛이 방 전체에 퍼졌습니다. 덴마크-아이슬란드 예술가의이 작품은 공간의 전체 볼륨을 효과적으로 사용했기 때문에 지금까지 제작 된 가장 큰 실내 현대 미술 작품이라고 불 렸습니다. 설치는 현상이되었고 2 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방문하는 동안 방문했습니다.
날씨 프로젝트는 1990 년대 후반부터 박물관이 정기적으로 기념비적 인 규모의 예술 작품을 실내에 전시로 설치하기 시작한 더 넓은 추세에 부합합니다. 비평가들은 이러한 설치물을 놀이 공원 놀이기구에 비유했으며 그들의 광경과 화려 함을 대중에게 경솔한 팬더링으로 보았습니다. 그러나 더 긍정적 인 관점에서 볼 때, 매력적이고 경험적인 현대 설치는 더 많은 인구를 박물관으로 데려가 다른 작품을 볼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레이첼 해리슨, 허피 하울러, 2004
레이첼 해리슨, 허피 하울러, 2004. 컬렉션 워커 아트 센터, 미니애폴리스 T. B. 워커 인수 기금, 2008. © 데이비드 레빈 2015: 44; 아티스트와 그린 나프탈리, 뉴욕 제공. 사진: 진 봉 제공: 프레스텔 퍼블리싱.
Huffy Howler는 조각품을 구성할 수 있는 재료에 대한 기대를 뒤엎었습니다. 핸드백, 자갈 및 바인더 클립을 포함한 대부분의 구성 요소는 쓰레기에 가깝거나 매우 저렴했습니다. 그러나 뉴욕에 기반을 둔 해리슨은 이러한 특이한 재료를 일관성과 부조리 사이를 훌륭하게 오가는 독특한 종류의 응집력으로 결합할 수 있었습니다. 그녀의 조각품은 "복합체"로 분류되었으며, 로버트 라우센버그의 상징적인 1950년대와 1960년대의 "결합"과 달리 해리슨은 완전히 결합되지 않는 물체를 결합합니다.
해리슨의 작품과 New Museum의 2007 년 개막전 "Unmonumental"에 포함 된 다른 작품들은 지난 몇 년 동안 지배적 인 조각품, 즉 Jeff Koons와 Takashi Murakami와 같은 예술가들의 크고 뻔뻔스러운 네오 팝에 대한 대위법 또는 거부를 제공했습니다. 이 예술가들은 공공 장소를 지배하기 위해 더 큰 기념비적 인 물건을 제작하기 위해 새롭고 더 빛나는 재료를 탐구하기 위해 상당한 시간, 에너지 및 돈을 지속적으로 투자했습니다. New Museum의 쇼를 둘러 보면 더 뚜렷한 대조를 상상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케힌데 와일리, 알프스 위로 군대를 이끄는 나폴레옹, 2005
케힌데 와일리, 알프스 위로 군대를 이끄는 나폴레옹, 2005. 브루클린 박물관 제공. © 케힌데 와일리. 제공: 프레스텔 퍼블리싱.
비평가들은 종종 와일리의 그림과 그의 작품 전체를 서양 미술사에 대한 강력한 질문으로 읽습니다. 해석이 진행됨에 따라 Wiley는 흑인 또는 갈색 남성이 대표되는 예속되거나 열등한 역할을 거부하고 뒤집어 전면과 중앙에 배치합니다. 그러나 Wiley 자신도 의심 할 여지없이 알고 있듯이 그의 작업은 이것보다 더 복잡합니다. 예를 들어,이 작품은 원작 (신고전주의 화가 자크 루이 다비드의 1801 년 알프스를 건너는 나폴레옹)의 하이퍼 남성 성을 풍자하지만 서양 미술사에서는 거의 볼 수없는 남성의 섹슈얼리티를 하위 텍스트로 미묘하게 제시합니다.
와일리의 성공은 아프리카 계 미국인 예술이 수세기 동안 배제되거나 (기껏해야) 일관성없는 표현 이후 최근 몇 년 동안 미국 갤러리, 박물관 및 학계에서 훨씬 더 눈에 띄게되었는지를 보여주는 한 예일뿐입니다. 아프리카 계 미국인 예술가들에게 헌정 된 개인전의 양도 여전히 적고, 역사 및 현대 아프리카 계 미국인 예술가들의 작품에 대한 가치가 높아지고 있지만,이 작품은 비슷한 업적이나 경력 상태를 가진 백인 예술가들의 작품에 비해 예술계에서 여전히 과소 평가되고 있습니다.
비크 무니즈, 마라트 (세바스티앙), 2008
Vik Muniz, Marat (Sebastião), "쓰레기 사진", 2008. 아트 © 빅 무니즈/VAGA, 뉴욕, 뉴욕 라이선스. 제공: 프레스텔 퍼블리싱.
리우데 자네이루의 북쪽 가장자리에있는 321 에이커의 땅 인 Jardim Gramacho는 2012 년에 폐쇄 될 때까지 세계에서 가장 큰 쓰레기 처리장이었습니다. 2007년과 2010년 사이에 Jardim은 브라질 태생의 뉴욕과 리우에 기반을 둔 아티스트 Muniz의 스튜디오가 되었습니다. 그곳에서 만들어진 작품은 쓰레기장에서 수거한 쓰레기를 사용하여 미술사의 상징적인 이미지를 재현하는 쓰레기 사진이라는 시리즈가 되었습니다.
Muniz의 작업은 현대 미술에 관한 여러 가지 중요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윤리는 특히 사회적으로 참여하는 예술에 관심이있는 현대 예술가들에게 일반적인 관행이 된 사회의 "소외된"또는 가난한 부분과의 협력과 관련하여 시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쓰레기의 그림은 또한 현대 정치 예술의 미학을 고려합니다. Muniz의 작업은 정치적이지만 직접적인 선전을 피하고 복잡한 공식 프로세스를 통해 다양한 개념적 계층을 유지함으로써 그렇게합니다. 매우 광범위하게, 이것은 오늘날 정치적으로 참여하는 많은 예술의 특징입니다 - 비판적이고 특히 시장의 관점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메시지에 너무 간단하거나 너무 무거울 수 없습니다.
아이 웨이 웨이, 기억, 2009
아이 웨이 웨이, 기억, 2009. 설치보기, 하우스 데어 쿤스트, 뮌헨 (2009). 제공: 아이 웨이웨이 스튜디오. 사진: 옌스 웨버 제공: 프레스텔 퍼블리싱.
12 년 2008 월 7 일, 규모 9.<>의 지진이 중국 서부의 쓰촨성을 황폐화시켜 학교가 전국적인 건축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수천 명의 어린 학생들이 사망했습니다. 정부는 조사를 거부했고, 중국 예술가이자 활동가인 아이 씨는 어쩔 수 없이 행동을 취했다. 중국 정부에 의해 비난받고 추방된 시인의 아들인 그는 표현의 자유와 인권을 증진하는 예술 작품을 창작하고 그 과정에서 중국의 문화적 가치와 정치적 권위에 도전하는 것으로 경력을 쌓았습니다.
지진과 관련된 Ai의 가장 유명한 작품은 배낭을 주요 매체로 사용한 대규모 조각품이었습니다. 기억에 남는 것은 9,000개의 배낭으로 구성되어 한자로 "그녀는 이 세상에서 7년 동안 행복하게 살았습니다"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미술관 중 하나인 뮌헨에 있는 하우스 데어 쿤스트(Haus der Kunst)의 거대한 전면 외관을 덮은 Remembering의 매우 대중적이고 눈에 띄는 배치는 이 기관의 작품 지원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거의 없었습니다. 미니멀하고 기념비적이며 역사적이며 매우 감정적인 Remembering은 진행 중인 정치적, 사회적 문제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예술 작품의 능력에 대한 강력하고 지울 수 없는 예였습니다.
라이언 트레카틴, P.opular S.ky (섹션 ish), 2009
라이언 트레카틴, 스틸 P.opular S.ky(섹션 ish), 2009, HD 비디오, 43분 51초. © 라이언 트레카틴. 아티스트 제공, 리젠 프로젝트, 로스앤젤레스 및 안드레아 로젠 갤러리, 뉴욕. 제공: 프레스텔 퍼블리싱.
P.opular S.ky (섹션 ish)는 로스 앤젤레스에 기반을 둔 많은 비디오 아티스트 Trecartin의 작품과 함께 폭풍우로 묘사 될 수 있습니다.
Trecartin의 영화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 중 하나는 현대 비디오 아트에서는 드문 많은 이야기가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면에서 모든 것이 대화를 중심으로 이루어지며, Trecartin의 경우 구어체, 의사 기술 전문 용어 및 철학적 사색의 쌓이고 고도로 짜여진 조합입니다. 강박적인 오디오 조작은 줄이 잘리고, 반복되고, 피치를 높여 앨빈과 다람쥐 또는 힌지가 없는 악마를 떠올리게 하는 대사의 효과를 높입니다. 시각적 편집은 대화의 열광적인 에너지를 더욱 과장합니다.
다른 현대 미술 매체에 비해 비디오는 가장 어린 것 중 하나입니다. Trecartin의 작품에 대한 찬사와 그가 선택한 매체에 대한 주저함이 없다는 것은 지난 20 년 동안 예술가들이 진지하게 받아 들일 매체로서의 입지를 굳힌 비디오 아트의 특별한 승리를 의미합니다.
마리나 아브라모비치, 예술가가 존재한다, 2010
마리나 아브라모비치, 예술가가 존재한다, 2010. 공연, 뉴욕 현대 미술관. 사진: 앤드류 루스, 플리커 제공.
예술가는 존재한다 어떤면에서는 매우 단순한 작품이었습니다. 그것은 베오그라드 태생의 2010 세의 공연 예술가 Abramović가 뉴욕 현대 미술관의 업무 시간 동안 원하는 시간 동안 누구나 조용히 (한 번에 하나씩) 앉을 수있는 다른 의자 건너편 의자에 조용히 앉아있는 것으로 구성되었습니다. Abramović는 736 년 회고전의 전체 실행에 앉아 있었으며 최대 30 시간 <> 분이 걸렸습니다.
밀레니엄 이후, 공연 (현재 일부 사람들이 받아 들였지만 너무 제한적이거나 부정확하다고 생각하는 다른 예술가들에 의해 거부 된 용어)은 오늘날 가장 진보적 인 예술 형식 중 하나로 간주되었습니다. Abramović와 같은 전시회는 의심 할 여지없이 그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녀의 쇼는 850,000명의 방문객을 끌어들였고 전 세계 언론의 주목을 받아 갤러리와 박물관이 성공을 활용하도록 자극했습니다.
타우바 아우어바흐, 무제 (폴드), 2012
타우바 아우어바흐, 테트라크로맷, 2012. 설치전경, 말뫼 콘스탈, 스웨덴 (2012). © 타우바 아우어바흐. 제공: 폴라 쿠퍼 갤러리, 뉴욕. 사진: 헬렌 토레스도터 제공: 프레스텔 퍼블리싱.
Auerbach는 처음에 기하학을 통해 2010차원에 관심을 갖게 되었지만(작가는 인터뷰에서 미술사보다 수학에 대해 더 많이 생각했다고 인정함), "세상에 존재하는 더 깊고 완전하며 직관적인 경험을 위해 노력하는 모델"처럼 보였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그녀의 집착의 결과는 처음에는 그녀의 주름과 구겨진 그림 이었지만 2012 년에서 <> 년 사이에 제작 된 Fold 시리즈에서 가장 잘 표현되었습니다.
Auerbach는이 작품에서 실제 4 차원 공간을 만들지 않았지만 2 차원 공간과 3 차원 공간을 구별하는 관찰자의 능력을 혼동하여이를 제안하려고했습니다. 그림에는 평평한 캔버스와 주름의 봉우리 사이 어딘가에 일종의 중간 공간이 포함됩니다. Folds는 미묘하고, 완벽하게 생산되고, 신비 롭고, 화려하고, 동시에 우아한 추상 회화 (관찰 가능한 현실과 관련이 없음을 의미)였으며 접힌 캔버스의 매우 사실적인 표현이었습니다. 그들은 그 당시나 최근에 생산되고 있는 다른 추상 회화와는 달리 다른 세상처럼 느껴졌습니다.
카라 워커, 미묘함, 2014
카라 워커, 미묘함, 또는 놀라운 설탕 아기, 도미노 설탕 정제 공장 철거를 계기로 지팡이 밭에서 신세계의 주방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달콤한 맛을 정제 한 무급으로 과로 장인에 대한 경의, 2014. 삽화 © 카라 워커, Sikkema Jenkins & Co., New York의 제공. 사진: 제이슨 와이치 제공: 프레스텔 퍼블리싱.
이전 브루클린 도미노 설탕 공장에 있던 워커스 어 미묘한 곳을 방문한 사람들은 미묘함과는 거리가 먼 것을 만났습니다. 그녀의 거대한 밝은 흰색 누드 여성 조각품은 높이 35피트, 길이 75피트였으며 약 80,000파운드의 정제된 백설탕으로 덮여 있었습니다. 그 효과는 눈부시게 하얗다. 그러나 조각품의 여성은 "흑인"으로 제시되었으며, 그녀의 포즈와 과장된 특징은 아프리카계 미국인 여성에 대한 두 가지 인종적 고정 관념(유방과 과잉성애자)과 역사적 스핑크스 조각상을 그렸습니다. 이 작품을 통해 뉴욕 예술가는 국제 설탕 무역에서 아프리카 노예들이 겪은 수많은 공포를 상기시켜주었습니다.
A Subtlety는 Walker의 가장 잘 알려진 종이 설치물과 현저하게 다르게 보였지만 비슷한 방법론을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예쁘고 매력적이며 군중을 기쁘게 하는 무언가로 당신을 끌어들였지만, 작품 자체와 그것에 대한 당신의 생각을 자세히 살펴보면 매우 혼란스럽고 불안한 근본적인 역사적 참고 자료가 드러났습니다.
매튜 이스라엘
카라 워커의 표지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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