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윤석열을 몰아내는 광장투쟁의 주체가 누구인지, 누구여야하는지 매일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 절실하고 뜨거운 투쟁의 결과를 다시 윤석열을 만들어낸 세상으로 되돌아가게 할 수 없습니다. 윤석열을 끝내고, 윤석열을 만들어낸 세상을 끝내고, 새로운 세상을 만들어낼 힘과 주체는 자본가 지배계급에게 착취당하고, 억압받으며 하루하루 살아야만 했던 노동자민중입니다. 자본가 지배계급의 이윤축적과 권력유지에 ‘걸림돌’이 되고, ‘필요’가 없는 사람들로 ‘취급받는’ 사람들입니다. 여성, 농민, 생태학살과 동물학살에 맞서 싸우는 사람들, 성소수자, 빈민, ‘술집여자’라 불리우는 사람들, ‘불법노동자’라 불리우는 이주노동자, ‘어린 것들’이라 불리우는 사람들, 공무원이라는 이유로 정치적 자유가 박탈된 사람들, 세상 어디에서도 불려지지 않는 이름 모를 사람들.
이 귀한 한 사람, 한 사람의 목소리를 모아 우리가 만들 새로운 세상을 이야기하고, 기어코 만들어냅시다. 전주에서 윤석열 퇴진 이후 우리가 만들 세상을 말하는 자유발언대가 열립니다. 오픈마이크 “세상을 바꾸는 수요일” 많은 신청 바랍니다!
-----------------------------------------------------------------------
🎙 <윤석열 퇴진! 세상을 바꾸는 수요일 - 전주 오픈마이크>
“세상을 바꾸는 수요일”은 윤석열 퇴진 이후 우리가 만들 사회를 말하는 자유발언대입니다. 누구나 발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일시 : 매주 수요일 저녁 6시 30분 (1월 첫째 주는 1월 10일에 진행)
🚩장소 : 객사 차 없는 거리
🔹발언 신청: bit.ly/to-change-world
🔹문의: 전북평화와인권연대 구파란 (010-2337-8825)
🔹주최: 윤석열 퇴진! 세상을 바꾸는 수요일
(공공운수노조전북본부, 노동당전북도당, 사회주의를향한전진전북위원회, 아래로부터전북노동연대, 전북녹색당, 전북녹색연합, 전북장애인차별철폐연대, 전북참교육동지회, 전북평화와인권연대, 정의당전북특별자치도당, 차별없는노동사회네트워크, 소모임 등(책방토닥토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