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회
일시: 1월 9일(목) 11:50
장소: 오발탄 여의도점
참석자: 17명
김시연 박성희 설현숙 오미영 이동현 이승원 이칠기 이해옥 장경수 진규동 차용현 한병희 허윤 현덕범 현정주 홍유표 황인우
1. 근황 소개
이칠기: 작년 2월에 퇴직했으나 반도체로 석사, 소프트웨어로 박사학위 받은 덕분에 앞으로 더 기여할 수 있다고 판단되었는지 4년간 석좌교수로 발령받았다. 1년에 3억 이상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3년 더 캠퍼스에서 일하게 되었다.
오미영: 방송 황금기 때 근무한덕분에 2003년 신방과 교수가 되어 현재 가천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과 강의가 3년 반 남았다. 컬러TV 경험담 얘기하면 90년생 학생들이 거리감 느껴 직접 화법이 아니라 '~라고 하더라'로 바꿔 말한다. 퇴임 후에 신나게 놀 수 있으리라 기대하고 있다.
장경수: 앞으로 중매에 적극 나설 것이니 좋은 신랑신부감 많이 추천해달라.
지금은 동아방송예술대에 나가지만, 예전 세종대 석좌교수 시절 1강좌 위해 10시간 준비했더니 강의 평가가 아주 좋았다. 뇌경색을 앓은 적 있어 요즘은 등산하며 건강에 유의한다.
홍유표: 서울과 강화도에서 5도2촌 생활 하며, SBS 자회사 ENS스포츠(이재명 대표) 비상임 이사로 LPGA 8개 대회 중계 담당 업무를 하고 있다.
진규동: 강진에서 2년 반 근무하며 다산 정신에 관한 논문을 써 <다산의 사람 그릇>을 발간했다. 다산초당을 100여 번 오르며 다산과 나눈 대화인 셈. 작년 12월에 올라와 다산정신실천연구소를 열었다. 강의와 다산 정신 실천 등 80까지 봉사하며 살겠다. 인생 3막에 또다른 이정표가 생겨 기쁘다.
박성희: 유유자적하게 살고 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승원: 한림대 6년 근무 후 끝나려나 했는데 1년 더 근무할 것 같다. 장해랑 후배와 함께 기독교사회문제연구소에서 제작하는 유튜브 <서유석TV-좋은 친구들>을 매주 3회 방송 중이니 관심 부탁드린다.
이해옥: 1000일 된 손자와 200일 된 손녀가 있다. 월-금 유료 등원 도우미 하느라 육체적으론 힘들지만, 사랑의 대상이 생겼으니 정신적으론 풍요로운 생활이다.
헌덕범: 다음엔 화성에 오시라. 4월에 팬션 하나 잡고 낚시도 하며 놀자. 모두 건강하시라.
김시연: 스크린골프회에서 배로 가는 위해 골프여행(20만 원) 추진하겠다.
2. 연회비 납부자 30명 기념품 전달: 현정주
미밴드4 구입, 참가자 17명에게 전달, 나머지 13명은 우송 예정
3. 베트남 여행 보고, 2020년 계획: 황인우
베트남 여행 참 좋았다. 나로서는 동갑내기 남청점과 함께했으니 쌍동이 자매가 7명 오라버니의 극진한 사랑을 받으며 행복하게 보낸 시간이었다. 앞으로 3월 모임 후 6월에 국내 1박2일 여행을 추진해보겠다.
첫댓글 황인우 재무이사님

마니 하셨습니다.
동기들의 근황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하시느라 참으로 수고 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