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플을 보니 도현에는 승준 님이 어울린다는 분들도 있었는데... 저도 처음에는 승준님으로 할까? 하다가.... 그 님은 왠지 모르게 도현에게 안어울린다는 생각이 문득...[이누야샤에서 셋쇼마루의 버젼으로 들으면.... 도현이 너무 어른같다는....흠냥... 아, 참고로 승준님을 비판하려는 건 아닙니다. 저 역시도 그 성우 분의 팬....먼 산]
그 동글동글하고 귀엽게 생긴 천계에서 온 동영이 곁에 붙어있는 캐릭터 이름은 먀오입니다. 그리고 비슷한 종족; 으로 월향(홍황후)곁에 있는 승지님이 있지요. 그러고 보니 월향님이 빠지셨다는..(후반후에 들어서 중심캐릭터로 등장하셨는데.) 아, 참고로 요괴부리는 소년의 이름은 세인이랍니다.
첫댓글 호옹,,,,,도현이에 승준님도 꽤,,, 왠지 이렇게 해놓으니까,,,스피어즈 생각이 왜 나지?;;;컥;;
이정이를 남자성우로 바꾸면 어떨까요-_- 남자캐릭터인데.. 그리고 "이아힌"이 아니라"김아힌"입니다.태클은 아니에요..^-^;;
도..도현군..!!+ㅁ+
글쎄, 비월군에 강수진님도 어울릴 듯...+ㅁ+ 도현군이 원츄로군요! 승준님 추천~
저 이때까지 윤도현인줄 알았어요. ㅠ_ㅠ 그런데 보니까 김도현..-_-;;;
그중 도현이 젤 좋아했는데 성도 모르고잇엇따니!<-좋아할 자격 없는 인간
아 그리고;; 고치셨던데;; 죄송해요;; 안현서님을 잘 모르니깐 이러는 겁니다;; 마음을 비우시고 너그러~이 용서를 바랍니다.. 그리고.. 천행기라면 꼭 빠지면 안되는 캐릭터가 있잖아요.. 그.. 동글동글하고 귀엽게 생긴 천계에서 온 귀여운 생물체;;
하하핫;;; 저고 그 생명체를 쓰고 싶은데 이름을 모르겠어요...ㅡㅡ;;;
황동영입니다;
그 동글동글하고 귀엽게 생긴 천계에서 온 동영이 곁에 붙어있는 캐릭터 이름은 먀오입니다. 그리고 비슷한 종족; 으로 월향(홍황후)곁에 있는 승지님이 있지요. 그러고 보니 월향님이 빠지셨다는..(후반후에 들어서 중심캐릭터로 등장하셨는데.) 아, 참고로 요괴부리는 소년의 이름은 세인이랍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지금 즉시 또! 수정하도록하겠습니다.,..^^ㅋ
전...이렇게 했었어요....동영-정미숙 먀오-여민정(+_+^^;;)비월-강수진(뭿이라??)아힌-우정신(아니면 이선..)도현-김승준 우현-김영선 이정-이명선 세인-김장(-_-;;팬님들에게 죄송합니다..)령-전광주 소월미향-이현선 월향-양정화 이렇게 했었어요...이상한가요??!!!^^;;;;;이렇게 짓다보면 너무 재밌다는ㅋㅋㅋ
'')엇. 프린스유진님과 같은 생각;
먀오에 김서영님이 어울릴것 같아요.. 닥터슬럼프에서의 아리의 귀여움이랑 꼬마마법사 레미의 마조리카의 잔소리심한면을 적절히 섞는다면야... 충분히 괜찮을 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