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FPCB,PCB정보공유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스카다 오토캐드와 PADS쪽 관련 질문좀 드려도 될까요?
땡초도사 추천 0 조회 9 26.06.21 20:56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6.22 07:57

    첫댓글 아..찾아 보니...블립은 화면상의 찌꺼지 이지 프린트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래도 찝찝해서요....저 말이 맞나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