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와 나눔 캠페인은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되지만 이번 주는 5/19(수) 석가탄신일으로 복지관을 휴관하는 관계로 5/18(화)에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캠페인 진행장소는 비룡쉼터입니다~~! 비룡쉼터는 방문해본 적이 없어서 기대를 안고 방문하였습니다.
비룡쉼터에는 운동기구로 운동하시는 분, 강아지를 산책시키는 분 등 용현동 주민 분들께서 계셨습니다.
"안녕하세요! 숭의종합사회복지관에서 인사와 나눔이라고 이웃분들과 인사 나누자는 캠페인 진행중입니다."
"오~안녕하세요! KF94 마스크 주시는거에요? 감사해라~"
비룡쉼터 주변이 주택가여서 주택가도 돌아다니며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아버님~~안녕하세요! 숭의복지관에서 나왔는데요. 이웃분들이랑 함께 인사나누자고 캠페인 진행중이에요!"
"아이고~인사해주셔서 감사해요! 저희가 줄 건 없고 날씨도 더운데 시원한 물 한잔씩 해요!"
"마침 더웠는데 감사해요!^^"
인사와 나눔 캠페인을 하면서 종종 저희를 응원해주시고, 감사함을 표현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큰 힘을 얻습니다!
비룡쉼터와 그 주변 주택가를 돌며 캠페인을 진행한 뒤, 캠페인 물품이 남아서 수봉공원을 방문하여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수봉공원 안에는 놀이터가 있어서 많은 아이들이 있었습니다.
"친구들 안녕~~평소에 인사 잘해요?"
"안녕하세요~~평소에 인사 잘해요! 이 마스크는 왜 주시는거에요?"
"친구들이 인사도 잘해주고, 다음번에 어른이나 친구들 만나면 인사 잘해주라고 주는거에요!"
"아하! 감사해요!"
많은 아이들이 캠페인에 흥미를 가지며 함께 인사를 잘해줘서 캠페인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다음 인사와 나눔 캠페인은 복지관 정문에서 진행됩니다.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