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는 토요일 특전미사부터 주일 저녁 8시미사까지 마산교구 용원성당 이정근 사도요한 주임신부님과 신자분들이 함께 하셨습니다.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성전건립을 위해 밝은 표정으로 함께 하는 모습과 후원해주시는 우리 본당 신자분들께 선물을 준비해오셔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모습이 기억에 남는 날이었습니다.누군가를 도울 수 있는 행복은 우리의 삶에서 크나큰 기쁨입니다.새성전이 지어질 그날까지 기도로 함께 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첫댓글 그동안 잊고 있었던 우리 성당 건축을 도와주신 은인들의 고마움을 되새겨 보는 시간이었습니다.그리고 이정근 사도요한 신부님께서 우리 성당의 많은 신자들께서 도와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해 오셨습니다.감사합니다.
용원성당 이정근 신부님..별명이 눈이 땡그랗다고 '땡신부님' ㅎㅎ20년전 제가대학졸업 후 진주옥봉성당에서 주일학교교사 2년차때 함께해주셨던 지도신부님이셨습니다. 주임신부님께 용원성당 신부님께서 방문하신다는 소식을 들었을때 '이 무슨 인연인가~~~' 했는데..^^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첫댓글 그동안 잊고 있었던 우리 성당 건축을 도와주신 은인들의 고마움을 되새겨 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이정근 사도요한 신부님께서 우리 성당의 많은 신자들께서 도와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해 오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용원성당 이정근 신부님..별명이 눈이 땡그랗다고 '땡신부님' ㅎㅎ
20년전 제가대학졸업 후 진주옥봉성당에서 주일학교교사 2년차때 함께해주셨던 지도신부님이셨습니다.
주임신부님께 용원성당 신부님께서 방문하신다는 소식을 들었을때 '이 무슨 인연인가~~~' 했는데..^^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