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바울
호랑이 굴로 들어간 트럼프?
미국 트럼프 대통령과 딥스테이트 (그림자정부)
현재 미국 트럼프 대통령이 전 세계 이슈의 중심이 되고 있다.
그가 지구의 “공룡”이라고 할 수 있는 딥스테이트 (법 제도를 초월해 영향력을 행사하는 숨은 권력 집단)와의 전쟁을 치열하게 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는 지난 3월 미시간 랠리에서 처음으로 자신을 탄핵하려 했던 세력들을 딥스테이트 (일루미나티)라고 공식 천명했다.
그 동안 그는 이 세력들에 대해 공식적인 언급을 자제하면서 워싱턴 기득권 세력들, 언론기업들, 특수이익집단이란 용어를 주로 써왔다.
그런데 그 또한 한 때 일루미나티의 멤버였다는 사실이 우리에게 충격을 준다.
한 때 일루미나티의 요원이었던 그가 왜 일루미나티와 각을 세우게 된 것일까?..
그 사연은 이러하다.
그는 우리가 알듯이 미국 최대의 부동산 재벌가이고 재산만 하더라도 100억불 (약 11조원)에 달하는 억만장자다.
그는 1971년 아버지가 운영하던 부동산 개발사업을 물려받고 사명을 아예 "트럼프그룹"으로 명명하면서 본격적인 사업을 시작했다.
사업을 하는 과정에서 그는 자연스럽게 일루미나티의 세계를 매우 상세히 파악하게 된다.
부동산이나 건물 개발의 주 클라이언트가 바로 일루미나티였고 그들은 자연스런 갑/을의 관계가 형성됐다.
그러한 과정에서 그는 갑의 횡포와 바로 그들이 미국이란 나라에 빨대를 꽂고 그들의 이익만을 취하고 있다는 것을 완벽히 파악하게 된다.
그들이 있는 한 미국은 하나의 헛개비에 불과하고 그들이 추구하는 NWO가 성공한다면 그의 조국인 미국은 그들의 노예국가가 될 수 밖에 없다는 것을 확신하게 된다.
그는 어느 날 이들을 물리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결심을 하고 그들을 이기기 위해 가장 현실적인 방법이 자신이 미국대통령이 되는 것이라고 판단한다.
그는 처음으로 1987년 공화당에 입당하고, 개혁당을 통해 43대 대선후보로 출마했으나 역부족으로 포기하고 민주당으로 당적을 옮기기도 한다.
민주당은 자신의 이념과도 맞지 않다고 판단하여 다시 2012년부터 공화당에 정식 입당한다.
그는 정당을 전전하면서 일루미나티 회원이 아니면 대선후보로 절대 나설 수가 없음을 알아채고 일루미나티의 수장급인 록펠러의 수하로 들어간다.
말하자면 호랑이를 잡기 위해 호랑이 굴속으로 직접 들어 간 셈이다.
그는 록펠러가 설립한 CFR (외교관계협의회)의 수장인 “Richard Haass”와 끈끈한 인맥을 맺고 그를 통해 록펠러의 환심을 사는 데 성공하기 시작한다.
그 때부터 록펠러는 그에 대한 의심을 거두고 미 공화당 45대 대선후보가 되는데 총력지원 한다.
그는 그의 방송국인 NBC에 하스와 함께 출연시켜 트럼프가 록펠러의 사람임을 거의 공식화시키면서 록펠러의 좀비들이 대부분인 공화당 수뇌부가 트럼프를 지지하는데 인색하지 않도록 만든 것이다.
그는 마침내 2015년 6월,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Make America Great Again)란 슬로건으로 45대 공화당 후보로 확정된다.
그런데 이게 어찌된 일인가?...
그는 후부가 되자마자 바로 일루미나티와 날카롭게 각을 세운다.
2016년 11월 대선 한 달 전인 연설에서 그는 노골적으로 일루미나티에게 선전포고를 한다.
"미국을 그들로부터 되찾아 국민들에게 돌려주겠다. 그들이 누구인지 여러분들도 알고 나도 알고 전 세계가 알고 있다”고 했다.
일루미나티가 트럼프에게 보기 좋게 뒤통수를 맞았으니 그들의 심정이 어땠을까?
그들은 비상이 걸렸고 ‘러시아 게이트’란 조작/날조 탄핵사건을 만드는 한편 그들의 장기인 암살(?)을 시도해 보지만 하늘의 사명을 띤 트럼프가 죽을 수는 없는 것이다.
11월 7일 대선 하루 전날, 그들의 좀비신문인 CNN이 여론조사를 발표한다. 힐러리:트럼프가 90%: 9%였지만 결과는 정 반대였다.
그는 대통령에 당선되자 마자 그들의 주요 아젠다 중 하나인 오바마케어 (베리칩)를 폐기시키면서 그들이 세계정부 (NWO)의 열개 연방국 중 하나인 북미연합 (NAFTA)에도 공식탈퇴를 천명한다.
또한 그는 동성애를 반대하고 일루미나티의 세계적 좀비기구인 유엔의 기후협약에도 작년에 정식 탈퇴를 했고 유엔 인권이사회에도 탈퇴를 천명했으며 지금은 아예 유엔에서 미국이 철수하는 법안을 제출한 상태에 있다.
미국국민들은 현재 트럼프로 인해 거의 50% 이상의 국민들이 일루미나티의 실체를 알게 되어 트럼프를 대통령으로 만든 것이다.
도널드 트럼프와 일루미나티 카드
도널드 트럼프는 “자신이 당선되면 이란의 핵협상을 무효화 하겠다.”, “중동에서 전쟁이 일어나면 100% 이스라엘을 돕겠다.”, “불법 이민자를 막기 위해 멕시코와 미국 국경에 벽을 설치하겠다”는 등 파격적인 공약을 통해 보수적인 유권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런 도널드 트럼프의 ‘반세계화 행보’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자, 미국 사회를 NWO 체제로 만들기 위해 애써왔던 세계정부주의자들이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기 시작했다는 주장과 함께, 도널드 트럼프가 역시 일루미나티의 지시를 어기고 독자적인 행동을 하다가 암살된 JFK(존 에프 케네디)와 같은 길을 걷는 것이 아닌가 하는 우려가 대두되고 있다.
아래는 이런 우려와 함께 제시되고 있는 한 장의 일루미나티 카드이다.
"enough is enough!" “더 이상은 안된다!”라는 제목을 가진 이 카드의 그림이 도널드 트럼프의 모습을 빼다 박은 것처럼 보인다.
트럼프(trump)라는 이름 자체가 ‘카드의 으뜸패’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이다.
폐친글 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