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런 휴스턴
숀 매리언
첫댓글 빵꾸님이 올렸던 움짤도 있읍니다
숀 매리언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매련 낭자 나올 거 예상
숀매리언은 인정이지~
메리언 저폼으로 잘 넣어요
mkg미만잡
지구인 기준 최고로 멋있는 슛폼 vs 우주인 최고의 슛폼
빌드업 죽이네요
카멜로가 정말 슛폼이 예쁘죠.
부커 잭라빈도
밀러타임~
용호상박이네얌
두번째는 레이 알랜인가 했는데 ㅋㅋㅋㅋㅋㅋ
메리언 넘 여유있게 잘넣었던 ㅎㅎ
전 그래도 멜로
잭라빈~
앨런 휴스턴 지나갈때 제가 아는척 했어요. 웃으면서 제 어깨를 손으로 툭 쳐주는데 그때부터 슛 다 들어감..는 뻥이고여태껏 살면서 그렇게 완벽한 비율은 아직까지 못 봤습니다. 심지어 얼굴도 너무 잘생김. 저보고 씨익 웃어주는데 너무 멋졌어요
주석 노래에도 나오져 ‘엘런 휴스턴, 자로 잰듯힌 3포인샷’
멜로..
휴스턴은 제가본 느바선수중 가장 아름다운 견봉이었습니다
첫댓글 빵꾸님이 올렸던 움짤도 있읍니다
숀 매리언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매련 낭자 나올 거 예상
숀매리언은 인정이지~
메리언 저폼으로 잘 넣어요
mkg미만잡
지구인 기준 최고로 멋있는 슛폼 vs 우주인 최고의 슛폼
빌드업 죽이네요
카멜로가 정말 슛폼이 예쁘죠.
부커 잭라빈도
밀러타임~
용호상박이네얌
두번째는 레이 알랜인가 했는데 ㅋㅋㅋㅋㅋㅋ
메리언 넘 여유있게 잘넣었던 ㅎㅎ
전 그래도 멜로
잭라빈~
앨런 휴스턴 지나갈때 제가 아는척 했어요. 웃으면서 제 어깨를 손으로 툭 쳐주는데 그때부터 슛 다 들어감..는 뻥이고
여태껏 살면서 그렇게 완벽한 비율은 아직까지 못 봤습니다. 심지어 얼굴도 너무 잘생김. 저보고 씨익 웃어주는데 너무 멋졌어요
주석 노래에도 나오져 ‘엘런 휴스턴, 자로 잰듯힌 3포인샷’
멜로..
휴스턴은 제가본 느바선수중
가장 아름다운 견봉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