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오라 차키를 차안에두고 내려서 문이잠겨 애니카를 불렀습니다..
그 사람이 조수석 뒷쪽유리쪽으로 굵은 철사같은걸로 막 쑤셔대는데도 문이 쉽게 안열리더군요..
결국 다른 사람이 와서 조수석쪽 창문틈으로 간단하게 철사로 문따기 성공..!!
근데 문제는 처음에 왔던 사람이 조수석 뒷쪽 유리를 한 10분쯤 쑤셔댔는데 그 부분유리가 기스가 나구 조수석 뒷문이 아예 안열리는 겁니다..ㅠㅠ
나 참~ 차 문따라구 불렀더니 차를 망가뜨려 놨으니.. 내일 오전에 오면 고쳐 준다는데 이거 어떻 해야하죠..??
차문여는건 고친데도 유리에 기스난건 어떻하죠..??
아 짜증지대루네요..
부디 횐님들의 진심어린 답변및 충고 부탁 드립니다..ㅠㅠ
첫댓글 보험사에 보상청구 하세요.. 렉카 출동도 어찌보면 하청 그런식으로 되어 있던데.. 그런 경우 본사로 크레임넣으면 보상받을수 있을거에요...
크레임이 전부는 아니에요
문이 잠길 경우 강제로 여는데.. 어짜피 윈도우쪽 기스는 발생합니다.. 안그럼 문을 못여니까.. 그렇기때문에 강제로 문을 딸때..운전석 조수석이 아닌.. 뒷문으로 시도하는겁니다.. 운전석 조수석은 메인이라 그 쪽으로는 안쑤실려고 하는겁니다..이로인해 어느정도는 감안해주시는게 좋죠.. 어짜피 본인 과실인데요.
일단 출동 했던기사분이 해주신다니까 기다리시면 해줄꺼같은데요
답글 달아주신분들 감사합니다.. ^^ 유리 새걸루 갈아준다는거 그냥 제짝이 낳은거 같아서 교체 안했구 문여는부분만 새걸루 교환하였습니다.. 다신 차키 차안에두지 않으렵니다.. ㅠㅠ 근데 유리기스는 어쩌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