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역학동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명리마당 재다신약이란..
나우천 추천 0 조회 3,334 09.06.22 22:29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6.22 22:49

    첫댓글 정말 맞는 말씀입니다.

  • 좋은글 너무 감사합니다. (_ _) 또 기다리겠습니다.

  • 09.06.22 23:59

    적절한 표현이네요^^ 재다신약 재물을 취함도 어렵고...정말 에효~~~신약의 비애랄지......

  • 09.06.23 07:01

    딱 맞는 말씀입니다..좋은 글 잘 보았습니다..

  • 09.06.23 10:31

    저는 중국에서 주역을 공부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09.06.23 10:37

    정말 이해하기 쉽게 풀어 주시니 도움이 많이 될것으로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 09.06.23 11:36

    오늘도 좋은 글 읽고갑니다~

  • 09.06.24 01:36

    흔히들 무재성남자와 무관성여자가 궁합이 맞다고 하던데요......왠지 이글을 읽고 보니 무재성남자와 무재성여자가 궁합이 맞을꺼 같아요^^ 서로 자기 일하면서 쿨하게 살것 같아요ㅋㅋㅋ 무관성 남자(가장으로서의 임무에 소홀한) 혹은 무재성 여자(남편 내조할 맘 없는)는 결혼하면 배우자에게 민폐를 끼칠수밖에 없는건가요?????

  • 작성자 09.06.24 16:41

    민폐를 끼치고 안끼치고는 자신의 사주에 달린 것이지 어떤 사람 둘이 만났다고 해서 일어나는 일은 아닙니다. 여자가 무관이면 남자 보호 받기는 글렀으니 스스로 자신을 보호하는 법을 터득해야 하듯이 그의 남편 역시 관약이거나 재왕하거나 해서 결국 인연끼리 만나는 거라 할 수 있겠습니다. 결국 자기 팔자데로 가는 것이니 궁합이라는 것도 부질없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 09.06.24 20:11

    무관한 여자와 재왕한 남자가 어떻게 어울리는지요? 공부가 짧아서 이해가 잘 안되네요 ^^; 무재 남자와 무관 여자가 좋다는데 재왕한 남자와 관왕한 여자의 만남은 어떨까요?

  • 09.06.26 18:20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ㅅ^저 재다신약에 무관사주인데ㅠㅠㅠㅠㅠ 정말 남자친구가 대체 저한테 뭘 바라는지 몰라서 항상 불안해요ㅠㅠㅠ 주변에서는 다들 어찌 그리 잘 하고 한번 싸우지도 않고 잘 지내냐 그러긴 하는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