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자흐스탄의 옛 수도 아스타나.
아스타나 => 아사달
아사달(阿斯達, Asadal)은 단군이 고조선을 개국할 때의 도읍이다. 즉, 고조선의 수도를 의미하는 단어다. 평양 부근의 백악산 또는 황해도 구월산이라고 한다.
삼국유사에서 단군왕검이 도읍으로 정하고 다스렸다고 전하는 지명이다. 국명이기도 했다고 주장하는 견해도 있다. 계림이라는 단어처럼 한국의 이명(異名)으로 사용되는 경우도 있다. 고려사에서는 아사달(阿思達) 혹은 아질달(阿叱達)로 표기되기도 했는데, 당시 향찰이나 이두의 표기 사례를 고려했을 때 아사달의 본래 발음은 사이시옷이 적용된 '아ㅅ달(Asdal)’에 가까웠을 것으로 추정하는 의견이 있다.
카자흐스탄은 그래서 우리와 땔래야 뗄수없는 지역입니다.
소련이 무너지면서 카자흐스탄은 소련으로 부터 독립을 하였습니다. 이때 유대자본은 여기에 지하자원에 눈독을 들입니다.
소로스,록히드마틴,금융계등 대대적 투자를 하는데 여기에 우리에게 일제시대때 친일파들이 있었다면 그기에 못지않은
나자르바예프 라는 자가 그런자입니다....
더 상세한 설명은 우리님도 알겠지만 영상에서도 잘 설명해줍니다.
이런카자흐의 정보를 한국언론에서는 외국용병세력이나 카발세력이라고 절대 말하지 않습니다..
한국인들은 엉터리 정보를 주어도 그것이 진실인양 믿어버린다는것이 문제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wmWj553GPrI
12월27일이전에 우크라이나 문제로 미국과유럽이 대화를 1월10일날 하기로 되어있는데 ..
미국의바이든과나토가 양동작전으로 카자흐를 소요상태로 몰고가 러시아를 당황하게 하여
카자흐를 완전 나토발아래 둘려고했는데 이는 1월10일대화에 먼저 깃발을 꼽아 푸틴을 곤란하게 만들려는 생각이었는데...
실패로 돌아가 버렸군요 즉 대화하자해놓고선 뒷통수를 쳐버렸습니다....
그런상황에서 대화가 잘될까요 ? 우린 이 대화가 매우 잘되리라 예상도 안하였습니다.
카발들의 마지막몸보림이 우쿠라이나 였는데....항복하거나 죽을때까지 싸우거나 ..
그러나 현재 푸틴이 발빠른행동에 당황한 바이든세력들 작전이 모두 망쳐버렸습니다.
시간을 벌려고 하는지 오늘대화가 결말이 없는 뉴스만 나옵니다... 내일이나 모래 어떤형태로 흘러가는지 보여줄것입니다.
"바이든, 우크라이나 사태로 푸틴과 전화 설전 外"
[국제][출발]"바이든, 우크라이나 사태로 푸틴과 전화 설전 外" | Ytn
우크라이나 대통령 "푸틴과 직접 대화 배제 안해" | 연합뉴스
바이든의 계획은 이렇게 할려고 했는데 첫걸음부터 삐긋
유럽 다지고, 러시아 가두고…바이든, 최종 타깃 시진핑 겨냥
~~~~~~~~~~~~~~~~~~~~~~~~~~~~~~~~~~~~~~~~~~~~~~~~~~~~~~~~~~~~~~~~~~~~~~~~~~~~~
미국은 카자흐스탄이 러시아에 도움을 요청한 이유를 알고 싶어
https://www.rt.com/russia/545525-ryabkov-meeting-awesome-talks/
러시아, 미국과의 첫 제네바 회담 결과 발표
러시아는 모스크바와 워싱턴이 월요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세르게이 랴브코프 러시아 외무차관은 일요일 미국과의 안보 보장에 관한 예비 회담이 "놀랍다"면서도 "대화가 어려웠다"고 말했다.
랴브코프는 월요일 미국과 러시아의 대규모 교전을 앞두고 제네바에서 웬디 셔먼 미 국무부 차관과 2시간 동안 회담을 가졌다. 이번 회담은 우크라이나 사태를 놓고 러시아와 서방 간의 긴장이 고조되는 가운데 이뤄졌다.
예비 협의 자신의 평가에 미디어의 질문에 대답, Ryabkov은 "있다고 말했다 기절 "및 "라는 대화가 어려웠다하지만 비즈니스처럼 "참가자들이 갖는 " 곧 업무의 문제에 뛰어 들었다 ."
" 나는 우리가 내일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생각 "그는 낙관론을 잃게 결코 추가 지적했다.
더 읽어보기: 미국은 푸틴이 소련을 회복하기를 원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 Blinken
회담은 최근 몇 달 동안 러시아와 서방 간의 긴장이 고조되면서 촉발되었습니다. 서방 국가들은 모스크바의 우크라이나 침공 계획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이는 크렘린이 반복적으로 부정하고 반(反)러시아 " 히스테리 "를 비난한 것 입니다.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 모스크바는 NATO 확장에 대한 억제와 러시아에 대한 안보 보장을 포함하는 일련의 안보 제안을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요구 중 일부는 이미 미국과 그 동맹국에 의해 거부되었습니다. NATO와 워싱턴은 동맹이 확대하지 않겠다고 약속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첫댓글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읽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