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SW 건축 위원회 보고서에 따르면 '제작 기술 결함'의 결과
900채의 아파트가 입주해 있는 거대한 신규 주거단지 가 지하 콘크리트 구조물에 '심각한 손상'이 감지된 후 붕괴 위험에 처해 있다 .
NSW 건축 위원회(Building Commission NSW)의 문서에 따르면 시드니 노스 쇼어 맥쿼리 파크(Macquarie Park)의 라클란 라인(Lachlan's Line)에 있는 23 Halifax Street에서 여러 가지 심각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긴급 작업 명령이 내려졌다 .
시드니 단지서 '심각한 결함' 발견
건물 국장 대행인 Matt Press가 그린란드 개발업체에 보고 작성한 공식 작업 수정 명령에는 "건물의 안정성에 필수적인" 것으로 설명된 "내부 하중 지지 구성 요소"에 "심각한 결함"이 발생했다고 명시되어 있다. .
900채의 아파트를 수용하는 시드니 단지는 지하 콘크리트 구조물에 "심각한 손상"이 감지된 후 붕괴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출처: 페이스북.
프레스는 주문서에서 결함을 설명하면서 “시공 불량으로 인해 지하와 1층 접합부 콘크리트 슬래브가 심각하게 손상되고 부서졌다”고 밝혔다.
전체 또는 부분적 '붕괴'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는 결함
"이것은 결함입니다... 지하 슬래브의 파손, 즉 균열 및 붕괴를 유발하거나 유발할 가능성이 있어 건물이 파괴되거나 붕괴될 위험이 있다.
"이 문제는 콘크리트 슬래브의 구조적 성능과 구조적 적절성을 손상시킵니다."
균열(균열되어 기판에서 분리된 콘크리트 영역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용어)은 콘크리트 슬래브가 "주차장 및 1층 하중을 견딜 수 없음"을 의미할 가능성이 높다.
NSW 건축 위원회(Building Commission NSW)의 문서에 따르면 시드니 맥쿼리 파크 단지의 여러 가지 심각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긴급 작업 명령이 내려졌다. 출처: 페이스북.
개발자의 주장은 거절 됨.
그린란드는 지난해 10월 처음으로 건축위원회 보고서 초안 사본을 받았습니다. 시드니 모닝 헤럴드는 이 명령을 내리지 않기 위해 재량권을 행사할 것을 부서에 요청했다고 응답 했다 . Press는 결함의 심각성을 지적하면서 궁극적으로 동의하지 않았다.
“모든 상황을 고려했다. 명령이 비용이 많이 들 가능성이 있는 특정 조치를 요구를 받아 들인다.”“그러나 개발자의 비용은 점유자에 대한 이익과 균형을 이루어야 한다.”
웹사이트에는 The Macquarie Park 아파트가 고급 생활 공간으로 묘사되어 있으며 1베드룸, 2베드룸, 3베드룸 유닛이 제공되며 가격은 약 100만 달러부터 시작된다.
사이트에서는 "타협 없이 설계"되었다고 언급되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