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님께서 또 한바탕 퍼붓고 계십니다....
요번 빗님은 아마도 20대초반이나 20대후반...먹었다해도 30대초반쯤되나봅니다.
힘이 보통이 아니고 또 자주 일을 해내지 앟아요그쵸?
퍼붓고 또 퍼붓고도...잠시 쉬었다가 또 퍼붓습니다.
내일도 또 퍼붓겠다고 미리 알려줍니다.
그렇다고 우리씩씩한 68기러기떼가 그냥 '방콕'하기는 '기러기스럽지'않습니다.
준비해놨던대로...
앗싸! 잽싸게 바꿔봅니다....
바꿔먹는 맛이 보통이 아닙니다.
누구도 흉내내지못할 꿀맛, 바로 꿀맛 그것입니다.
모르긴해도 '그맛'보다 더 좋을 것입니다.
'그맛'이 무엇이냐구여?
어느촌사람이 물어오는데요..
우리착하고이쁜기러기님들은 벌써 알아차렸습니다그쵸?
씰데없는썰을 풀다봉게...잠시 3000포로 빠졌네요...
다시 정신차리고 우리갈길을 갑니다. 다음과같이 바로 잡습니다.
(이 글을 읽지못하고 구파발역1번출구로 날아가시는 기러기는 어찌할수가 없습니닿ㅎㅎㅎㅎ)
-기와집순두부 오후6시30분(7.16토)
-교대역6번출구로 나와서...하나은행이 보이면 그 골목으로 쭈욱쭉 올라옵니다.(50미터정도 직진하면..땀이 밸듯말듯하면 이미 기와집순두부앞입니다...)
그곳에는 우리환이옵바가 좋아하는..파전도 있고...빈대떡도 잇고..순두부도 있고...
물론 막걸리도 있고요..방장넘 오랜기억으로는..삶은돼지고기가 살살 녹아납니다....
어떻게 변햇을지...정갈한 저녁정식도 새로이 맞춤식단으로 준비되어있다지만...
그래도...파전막걸리돼지삶은거 두루두루이것저것 섞어먹는것이 훨 좋지 않을지요???
벌써들 침흘리면 아니되옵나이다....
신나는 저녁식사는 우리의영원한옵바이며호프이신 돌아돌아박사고영신어린이께서 특별히 초대하였음을 큰소리로 알려드립니당당당.맛난게드세염짝짝짝
-식전행사로는...우리남수모범어린이가 준비한...영화보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남수어린이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1.예약된 영화는, 해리포터 종말??? 상영시작시각; 오후4시 15분부터...
2.영화보고싶은 기러기는 오후3시40분까지는 강남CGV 앞으로 모인다.(예약된 자리는 모두7이므로 퍼스트캄퍼스터써브랑게요...늦게오는 기러기는 국물도엄따 특히 숫기러기는 여지업따)
4.영화상영시간은 확실히 잘모린다다다..한90분정도???
5.영화가 끝나면...걸어서 또는 지하철로..기와집순두부로 학실하게 뫼신다...오늘수업끝.
첫댓글 내일올라갈랑구만요. 보고싶으니까. 영화도 보게해달라면 너무염치없을까?...표구할수있으면 보게해주세요.
우와ㅓ 봄순어린이 방가방가!! 어서오시라... 표추가로 구하지못하면...희동표 받아가면 된당...강남역7번출구로 나와서 50여미터 직진하면...시지브이보인당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