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관사 단독승무
※ 객실 내 남자 승무원 안내 및 검표
※ 기관사가 운전 및 정차시 승강문 개폐 취급
※ 운전실 한쪽은 쇼파로 된 별도의 칸이 운전실 바로 뒤에 설치됨
※ 비상망치는 분실을 대비하여 와이어로 연결되어 있었음
※ 객실 의자 배열은 2 buy 2 타입 채택
※ 의자 등받이 뒷면에 간이탁자 취부
※ 의자 등받이 뒷면에 컵 받침대(2구용) 취부
※ 의자와 의자 사이 AC 콘센트 설치
※ 객차 승강문은 양문 개폐타입
※ 승강문 내외부 열림 및 닫힘 스위치는 보턴 LED 내장형 스위치 채택
※ 객실 자동출입문 열림 및 닫힘 스위치는 무선 보턴 LED 내장형 스위치 채택
※ 화장실 오물처리장치는 진공식 채택
※ 부속실에 접이식 의자 설치
※ 스넥카 연결
※ 창문 커텐은 천으로 되어 있으며 위에서 아래로 좌우로 3개의 걸이를 설치하여 수동으로
작동하는 구조
※ 객실 모니터 안내방송 화면 하단에 별도로 현재온도, 현재시각, 현재속도를 현시
※ 객실 내 승무원은 여객안내 및 검표업무 수행
※ 레벨 2 운전으로 최고속도 180km/h 설정되며, 초과시 경고창 현시되지 않고 자 동으로
제동취급하여 속도를 낮춤
※ ATP와 TCMS 상호 인터페이스 됨
첫댓글 귀중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