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수 - 공익 근무 (2007년 10월 해제 예정)
김태완 - 경찰청 복무 (2008년 3월 제대 예정)
서동욱 - 상무 복무(2008년 1월 제대 예정)
이라는데......
미필인 박경수가 더 이상 커주지 못하고......
박기남, 박병호는 이제 막 입대했으며......
안재만도 더 이상 공격에서라도 진전이 없어 보이는 안습 내야진에
아직은 유망주라고 봐도 될 나이인 김태완, 서동욱 이 두 선수가 재박 감독님과 만나 합류해준다면 보탬이 될텐데...... 김상현 선수가 했던거 만큼 경찰청이랑 상무에서 잘하고 있나요?
김태완은 그분 부임하신 년도에 이용규랑 즉시 전력감으로 평가 받던 신인이었고 비록 1군에선 맥을 못썼지만 시범경기에선 -_- 날라다녔고 수비는 괜찮았었는데......
서동욱은 잘 모르는데...... 박경수, 박용근과 동갑이면서 계약금이 3억 7천 씩이나 되던데요.... 기아가 버린게 이상하긴 하지만
그리고 투수 김광수
이 선수 병풍파동난 2004년에 야구 선수들 중 가장 먼저 걸린 LG선수 4명중에 한 명이였다는거 알고 있었는데...... 그 전에는 선발로도 몇번 나온거 봤는데 그때 걸리고 다시는 못볼줄 알았지만 트윈스 홈피 프로필에 있더군요. 공익 근무하고 있어서 시간이 좀 걸릴까요?
첫댓글김광수선수는 글쎄요..부상후유증으로 고생하다가..병역비리로 공익으로 근무중인것으로 알고 있고..서동욱은 당시 박경수를 두고 두산과경쟁하면서 뒷전으로 밀렸는데 혹자들은 하드웨어가 작은 박경수보다 차라리 서동욱이 더나은거아니냐는 말이 나올정도로 역시 대형내야유망주입니다...김태완선수는 그분양아들이라는 말로 팬들에게 썩 좋은 이미지는 아니지만 대학때 최고의 타자로 활약할만큼 좋은선수였져..서동욱선수와 김태완선수는 2군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만큼...팀복귀하면 좋은활약을 기대할수 있을듯합니다...김광수선수는 지켜봐야할듯하구여..
첫댓글 김광수선수는 글쎄요..부상후유증으로 고생하다가..병역비리로 공익으로 근무중인것으로 알고 있고..서동욱은 당시 박경수를 두고 두산과경쟁하면서 뒷전으로 밀렸는데 혹자들은 하드웨어가 작은 박경수보다 차라리 서동욱이 더나은거아니냐는 말이 나올정도로 역시 대형내야유망주입니다...김태완선수는 그분양아들이라는 말로 팬들에게 썩 좋은 이미지는 아니지만 대학때 최고의 타자로 활약할만큼 좋은선수였져..서동욱선수와 김태완선수는 2군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만큼...팀복귀하면 좋은활약을 기대할수 있을듯합니다...김광수선수는 지켜봐야할듯하구여..
서동욱 선수는 그나마 거포(?) 아닌가요''?
김상현 같은 선수는 좀 예외지만.. 상무나 경찰청 모두 2군팀에 불과합니다. 2군과 1군은 아주 실력차가 큽니다. 결국 전력에 보탬에 될지는 그때가봐야 알듯 합니다..
아..김태완선수 기억이나네요 자세히는 기억이 안나지만 상당히 인상깊었던 선수로 기억하는데..내년 3월 전역예정이면 바로 투입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