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연령의 경우 제가 던지는 방법을 설명 하고 이후 던지기 활동에서 "선생님을 따라 던져보세요"하고 구령에 맞춰 하나 둘 셋 구분동작으로 플라잉디스크를 날려보았습니다. 재미요소는 저연령은 사자놀이, 훌라후프, 팔에끼고 흔들기 고연령은 던지고 신체부위에 걸기, 날려서 쓰러뜨리기가 있었습니다.
좁은 공간에서는 플라잉디스크를 던지는 활동 대신 굴리기, 훌라후프 등 천천히 이동하거나 자리 이동이 거의 없는 활동을 위주로 진행하였습니다. 이후 임팩트 있는 활동으로 던지기 활동 시 한명 씩 던져보는 활동을 진행하고 부메랑을 던진 후 쓰러진 타켓 뒤로 부메랑을 정리하고 돌아오는 식으로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첫댓글 Q. 7번째 사진의 기관은 좁아 보이는데 던지는 활동을 할때 불편했을텐데 어떤식으로 진행을 하셨나요?
활동 공간이 좁은 기관에서는 한명 씩 나와서 플라잉 디스크를 날리는 방식으로 진행하였습니다.
Q. 고연령의 플라잉 디스크 날리기 활동시, 날리는 방법에 대해 어떻게 설명을 하셨는지 그리고 플라잉 디스크로 어떤 재미 요소를 찾아서 수업을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고연령의 경우 제가 던지는 방법을 설명 하고 이후 던지기 활동에서 "선생님을 따라 던져보세요"하고 구령에 맞춰 하나 둘 셋 구분동작으로 플라잉디스크를 날려보았습니다. 재미요소는 저연령은 사자놀이, 훌라후프, 팔에끼고 흔들기 고연령은 던지고 신체부위에 걸기, 날려서 쓰러뜨리기가 있었습니다.
Q. 좁은공간에서 플라잉디스크를 활용한 대집단 활동에 있어서 무리가 있었을 것 같은데 어떤식으로 진행하였는지요?
좁은 공간에서는 플라잉디스크를 던지는 활동 대신 굴리기, 훌라후프 등 천천히 이동하거나 자리 이동이 거의 없는 활동을 위주로 진행하였습니다. 이후 임팩트 있는 활동으로 던지기 활동 시 한명 씩 던져보는 활동을 진행하고 부메랑을 던진 후 쓰러진 타켓 뒤로 부메랑을 정리하고 돌아오는 식으로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