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세가 광야에서 뱀을 든 것 같이, 인자도 들려야 하리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한복음 3장 14~15절
아들을 믿는 자에게는 영생이 있고, 아들에게 순종하지 아니하는 자는 영생을 보지 못하고, 도리어 하나님의 진노가 그 위에 머물러 있느니라.
요한복음 3장 36절
예수님께서 인류 구원을 위해 십자가에 매달려 죽으셨습니다. 그 죽음으로 말미암아 사망의 세력을 잡은 자를 없이 하셨으며, 죽음을 두려워하는 인생에 생명과 썩지 아니할 것을 드러내셨습니다. 그리하여 예수님을 믿고 회개하고 순종하는 이에게 죽음을 이기는 부활생명을 주셨습니다. 이 은혜로 말미암아 누구든지 십자가에서 죄를 대속하신 예수님을 믿고 영접하면, 영생을 얻는 길에 들어서는 것입니다. 독생자 예수님을 보내주신 하나님 은혜와 사랑, 십자가에 매어 달리시고 피 쏟으시고 죽으신 예수님의 순종적 희생 때문입니다.
우리 사람의 일은 구세주 예수님을 믿고 순종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이 복음을 믿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약속을 신뢰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인간에게 자유의지를 주셨으므로 결코 믿음을 강요하지 않으시지만, 모든 사람이 믿고 구원에 이르기를 바라십니다. 믿거나 믿지 않거나 사람 마음대로입니다. 믿지 않더라도 하나님께서 예수님 안에서 이루신 일들은 달라지지 않습니다. 그 사람에게 구원의 기회가 외면될 뿐입니다.
그런데 그 결과는 영생복락과 영벌심판으로 갈라집니다. 이런 사실은 진리이며, 사람이 연구해서 내놓은 주장이 아닙니다. 천지가 없어지기 전에는 율법의 일점일획이라도 반드시 없어지지 아니하고, 다 이루어진다고 하신 예수님의 말씀입니다.
첫댓글 한없는 은혜가 감사합니다.
넘치는 은혜가 감사합니다.
끝없는 은혜가 감사합니다.
셀 수 없는 은혜가 감사합니다.
하나님이 은혜시니 감사합니다.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