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달 "네임택" 지급 대상자는 4명 입니다 [불새님 . 오덕희님 . 산비님. 라임님]
7월 정산 때 지급 예정이었으나
6.7월 대상자를 한꺼번에 제작하여
금번 설악산 정기산행 때 아래 네분도 함께 지급하겠습니다
아직 네임택을 지급받지 못한 회원님들도최근 6번 산행에 50% 이상 참여하면 지급 됩니다감사합니다.
첫댓글 오덕희 네임텍 " 더키 "로 바꿀 수 있을까요?영문 가능하면 " THE KEY "로 부탁드립니다.
아마 어제 제작 들어갔을껀데???혹시 모르니 총무님께 전화나 톡으로 문의해 보세요
@마당바위 네~
첫댓글 오덕희 네임텍 " 더키 "로 바꿀 수 있을까요?
영문 가능하면 " THE KEY "로 부탁드립니다.
아마 어제 제작 들어갔을껀데???
혹시 모르니 총무님께 전화나 톡으로 문의해 보세요
@마당바위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