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이 궁핍하다 해도 여유 있는 표정을 짓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입니다.
누가 나에게 섭섭하게 해도 그 동안 나에게 그가 베풀어 주었던 고마움을 생각하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입니다.
♡ 밥을 먹다가 돌이 씹혀도 돌보다는 밥이 많다며 껄껄껄 웃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입니다
밥이 타거나 질어 아내가 미안해 할 때 누룽지도 먹고 죽도 먹는데 무슨 상관이냐며 대범하게 말하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입니다.
♡ 나의 행동이 다른 이에게 누를 끼치지 않는가를 미리 생각하며 행동하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입니다.
♡ 남이 잘 사는 것을 배아파 하지 않고 사촌이 땅을 사도 축하할 줄 아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입니다.
♡ 자신의 직위가 낮아도 인격까지 낮은 것은 아니므로 기죽지 않고 당당하게 처신하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입니다.
♡ 비가 오면 만물이 자라나서 좋고 날이 개면 쾌청해서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입니다.
♡ 하루 세끼 먹을 수 있는 양식이 있다는 것을 감사하게 생각하고 비가 새도 바람을 막을 집에 살고 있다는 것을 감사하게 느끼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입니다.
♡ 좋았던 추억을 되살리고 앞날을 희망차게 바라보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입니다.
♡ 받을 것은 잊어버리고 줄 것을 잊지 않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입니다.
♡ 행복은 돈으로는 살 수가 없는 것입니다.
|
첫댓글 뿌리님!..올려 주신 노래도 좋쿠요~..그림도 넘~동화적이라..동심으로 젖어드는 듯 해요.^^
사랑을 받고 사는 사람은 행복합니다. 사랑을 하며 사는 사람은 행복합니다. 사랑을 느낄 줄 아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입니다. 우리 안에 하느님의 사랑이 가득하여 하느님 모상처럼 살아가는 삶을 실천합시다.
두번째 그림..딱 율리아 자매님 닮았습니다..일곱번째 그림..홍시냄세(?ㅎㅎ) 가 정평동 골목을 빠져나와 하늘에 걸린것 같습니다..ㅎㅎ 나도 행복하기 위해 세상에 태어난 사람이고 싶습니다요..^^*
찬미예수님^^* 아주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모든 일에 감사가 있다면 '행복'은 늘 우리 곁에서 웃고 있겠죠^^* 사랑과 은총이 넘치는 날들 되시기를 빕니다. ^^*
행복한 사람이 되기위해 나에게 주어진 현실을 바꿀수 없다면.. 내가 바뀌야 겠지요. 주어진 현실에서 행복을 찾으면서... 자, 먼저 표정관리부터 해 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