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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ojja의 성우 펠리시아 데이가 10년 만에 복귀하며 Screen Rant와 Anet 두 개발자가 인터뷰를 하였습니다.
기사원문 : https://screenrant.com/guild-wars-2-felicia-day-zojja/
Screen Rant는 독점적인 새 클립과 두 개발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Felicia Day의 Guild Wars 2 복귀를 처음으로 보여줍니다.
Guild Wars 2: Secrets of the Obscure는 올 여름 후반에 출시될 예정이며 Felicia Day의 캐릭터 Zojja의 귀환을 기념합니다. 곧 출시될 ArenaNet MMORPG의 네 번째 확장팩은 Tyria 상공에서 진행되며 마법사의 탑의 미스터리에 초점을 맞춥니다. Screen Rant는 프로젝트에 대한 Day의 비하인드 스토리 작업과 게임 개발자 두 명과의 인터뷰를 독점적으로 공개합니다.
Felicia Day의 엘리멘탈리스트 캐릭터 Zojja는 거의 10년 전 첫 번째 Guild Wars 2 확장팩인 Heart of Thorns 이후로 등장하지 않았으며, 수년이 지난 지금 플레이어가 그녀를 마지막으로 본 이후 훨씬 더 진화된 캐릭터로 돌아올 것입니다. 팬들은 Skywatch Archipelago와 Amnytas라는 두 개의 새로운 맵을 탐색하면서 Zojja가 무엇을 했는지 자세히 알아볼 수 있으며, 세 번째 맵은 향후 업데이트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Guild Wars 2: End of Dragons 확장 이벤트 이후 플레이어는 새로운 지식, 유물, 무기 등을 발견하면서 악마 크립티스로부터 Tyria를 방어해야 합니다.
Day의 새로운 비하인드 영상을 독점적으로 공개하는 것과 함께 Screen Rant는 ArenaNet 내러티브 감독 Bobby Stein 및 내러티브 리드 Indigo Boock과의 인터뷰를 공유하여 Zojja의 Guild Wars 2 로의 복귀에 대해 논의하고 수년 후에 다시 여배우와 함께 작업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플레이어가 새로운 확장팩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
Screen Rant: 몇 년 후 역할을 위해 Day와 재회하는 것은 어땠나요? 녹음 과정의 리듬으로 돌아가는 것이 쉬웠습니까?
Bobby Stein: 꽤 거칠었어요. Ms. Day와 마지막으로 세션을 가졌던 것은 2014년쯤에 Heart of Thorns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팬들은 그 이후로 Zojja가 어디에 있었는지 큰 소리로 궁금해했습니다. 우리는 몇 년 동안 그녀의 캐릭터를 다시 가져오는 것을 고려했지만 지금까지는 타이밍이 옳지 않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확장 팀이 아이디어를 내놓았을 때, 그들은 우리가 그녀의 성격을 더 많이 탐구하고 배우가 탐구할 수 있는 실질적인 헤드스페이스를 좀 더 제공할 수 있도록 캐릭터 아크를 구성했습니다.
우리는 1년 간의 개발 주기에 걸쳐 두 세션에 걸쳐 Zojja의 모든 부품을 녹음했습니다. 복귀하는 모든 배우들과 마찬가지로 연속성을 위해 동일한 보컬 범위에 들어갈 수 있도록 일부 음성 참조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Zojja의 경우에는 Ms. Day가 시간의 긴장을 보여주기를 원했습니다. 캐릭터에 피곤함을 느끼기 위해. 그녀가 Mordremoth와의 전쟁에서 입은 부상 이후 몇 년 동안 그녀가 겪은 모든 것을 반영하는 약간의 쓰라림조차. 우리는 Zojja의 아크를 통해 그녀를 안내하고 캐릭터의 정신 상태에 대한 맥락을 제공한 다음 그녀가 전문가로서 그녀의 일을 하도록 상당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VO에 대한 표준 운영 절차이지만 Felicia는 쉽게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Indigo Boock: Bobby가 말했듯이 Zojja의 역할을 되풀이하기 위해 Felicia를 다시 데려오는 것은 우리가 수년에 걸쳐 탐구한 것이었지만 그것이 작동하려면 올바른 이야기가 필요했습니다. 우리는 가시의 심장 이후 그녀의 출발과 현재 사이에 설명할 근거가 많았기 때문에 그 이야기가 무엇이든 (특히 캐릭터에 대해) 의미 있는 이야기여야 했습니다. 우리가 마침내 그 이야기를 들었을 때 그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흥미로웠습니다. Zojja가 경험한 성장 중 일부는 자신의 발판을 찾기 위해 잠시 물러서지 않았다면 가능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Secrets of the Obscure에서 만나는 Zojja는 우리 커뮤니티가 과거 사건에서 기억하고 사랑하는 캐릭터와 동일하지만 그녀는 성장. 많이. 그녀는 훨씬 더 성숙하고 자각합니다(SotO에서 조금 더 성장할 필요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Felicia도 알아 차린 것입니다. 우리가 몇 년 만에 처음으로 그녀와 부스에 앉았을 때, 따라잡아야 할 일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Zojja와 마찬가지로 Felicia도 지금과 그때 사이에 많은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우리가 탐색한 많은 스레드가 그녀에게 진정으로 공감했고 그녀는 이러한 성장을 바로 자신의 성과로 가져왔습니다. 목격하는 것은 놀랍고 완벽한 경험이었습니다. 확장팩의 신비주의와 환상을 넘어 매우 실제적인 대화가 중심에 있는 이야기입니다. 변화가 필요할 때 전문가는 무엇을 합니까?
Day와의 녹음 세션에서 얼마나 즉흥 연주가 진행되나요?
바비 스타인: 조금! 우리는 각 장면과 시퀀스에서 탤런트를 안내하는 VO Director와 함께 작성한 것처럼 감정적인 비트를 맞추기 위해 몇 번의 테이크를 거치게 되지만, 그런 다음 영감이 떠오르면 배우가 그 순간을 다른 방식으로 해석할 수 있는 여지를 줍니다. . 우리는 때때로 새로운 테이크를 사용하여 대화를 조정하고 일치하도록 게임의 스크립트를 업데이트합니다. 그래서 함께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장면이 유기적으로 조금씩 바뀌는 순간도 분명 있었다. 주요 비트는 남아 있지만 배우가 효과가 있는 새로운 것을 가져오면 때때로 대화가 바뀌곤 했습니다.
Indigo Boock: 많죠. Felicia는 대본에 정말 몰입하는 배우이기 때문에 끊임없이 질문하고 대사를 전달했습니다. 대본을 작성할 때 일부 배우들은 내가 그들을 위해 쓴 것보다 더 오래 이 캐릭터들과 함께 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이 캐릭터들과 함께했습니다. Felicia는 전문가로서의 전문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Zojja의 전문가이기도 합니다. 대사에 대한 그녀의 반응과 적응을 듣는 것은 글 자체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스크립트는 발판이고 Felicia는 체조 선수입니다.
부스에 들어가기가 특별히 어렵거나 보람 있었던 장면이 있나요?
Bobby Stein: 두 가지가 떠오릅니다(그리고 Indigo가 그것들을 생각한다고 해도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첫 번째는 Zojja와 친구가 함께 슬픔을 처리하는 순간입니다. 그것은 우리 시네마틱 팀에 의해 아름답게 애니메이션되었으며 그녀가 조금 열리는 이야기의 낮은 지점에서 그녀의 캐릭터를 보여줍니다. 감정이 매우 생생하기 때문에 여전히 약간 경계하지만 Zojja의 이전과는 다른 측면을 보기 시작합니다. 그녀는 확실히 닫힌 유형의 캐릭터이지만 그 순간 그 눈 뒤에서 많은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Felicia는 정말 그녀의 A-game을 현장에 가져왔습니다.
Indigo, 내러티브 디자이너 Matthew Medina, 그리고 저는 일반적으로 불가능할 정도로 강한 이 개인을 그녀의 영혼을 드러내는 방식으로 보여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가졌던 대화에서 기원이 나왔기 때문에 다른 하나는 아마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그녀는 예민한 유형이 아니기 때문에 작업을 위해 프레임을 약간 다르게 구성해야 했습니다(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에서 약간의 영감을 기준점으로 삼음). 나는 Felicia가 세션의 모든 사람들을 약간 찢어지게 만드는 방식으로 그 순간을 정말로 못 박았다고 생각합니다. 팬들이 게임에서 그것을 경험할 때 같은 느낌을 받았으면 좋겠다. (팁: 순간이 오면 잠시 뒤로 물러서서 Zojja가 말하게 하세요. 끼어들지 마세요.
Indigo Boock: 오 예, Bobby가 성공했습니다. 하하. 확장팩 후반부에 Zojja와 다른 캐릭터가 매우 생생하고 부드러운 순간을 함께 나누는 장면이 있습니다. Felicia와 Sharon Muthu(이 장면에서 그녀의 상대방)는 여기 테이블에 절대적인 최고를 가져왔습니다. 땅과의 관계는 쉽지 않습니다. 수년에 걸친 유대 관계지만, 우리는 이 캐릭터들이 서로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통해서만 그 유대 관계를 목격하고 있습니다. 파트너의 친구들을 만나러 가는 것과 같습니다. 그들은 모두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가 (아마도) 들어도 환영하지만 수년간의 우정과 관계 발전을 관찰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 캐릭터인 사령관이 특정 죽음으로부터 세상을 구하느라 분주한 동안 Zojja는 다른 곳에 기반을 구축하고 있었고, 이것이 우리가 그 기반이 작동하는 것을 보는 핵심 순간 중 하나입니다.
Bobby가 언급한 다른 장면은 제가 작가로서 다루었던 가장 도전적이고 흥미로운 장면 중 하나였을 것입니다. 게임 개발에서는 간결함이 핵심입니다. 단일 장면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지 않기 때문에 무겁고 복잡한 캐릭터 순간에 접근할 때 간결하게 하려고 노력합니다. 이것은 Zojja 아크의 정점에서 발생하며 우리는 아무것도 포기하고 싶지 않지만 여기에서 그녀의 가장 취약한 모습을 보게 됩니다. 그녀가 HoT의 역병 꼬투리 이후에 느끼고 경험한 모든 것은 지휘관의 발치에 있는 탁자 위에 흩어져 있습니다. Zojja의 그렇지 않으면 퉁명스러운 긴축이 금이갔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의욕적 인 소녀를 사랑합니다. 유지됩니다). 훌륭하고 실존적인 장면이며 많은 주제가 우리 모두가 생각하는 것입니다. 관련이 있기를 바랍니다.
이 확장팩이 Zojja를 Guild Wars 2로 다시 불러올 적절한 시기가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Bobby Stein: 드래곤 사가를 끝내고 나면 우리는 우리 지식의 다른 부분을 탐색하고 특정 캐릭터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 수 있습니다. 출시부터 End of Dragons에 이르기까지 팀이 이룬 성과가 자랑스러우면서도 게임의 해당 챕터를 마무리하게 되어 기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우리는 Heart of Thorns 이후로 Zojja를 다시 데려오는 것을 고려했지만 현재 스토리의 속도와 많은 등장 인물로 인해 그녀에게 적합한 공간을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거의 10년이 지난 지금, 우리는 GW2 스토리와 함께 어디로 가고 있는지, Zojja를 "주차"한 위치, Ms. Day의 가용성을 살펴보고 희망적으로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만족스러운 캐릭터 반환. 그리고 기쁘게도 그녀는 그 역할을 다시 맡게 되어 기뻤습니다.
우리는 Zojja 정의를 실현하고 비 asura 플레이어 캐릭터가 그녀와 시간을 보내고 이전보다 더 깊은 수준에서 그녀를 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었습니다. 여러 사업을 운영하고, 엄마가 되고, 제작하고, 연출하고, 연기하는 등 수년 동안 Day의 삶이 얼마나 발전했는지를 보면서 우리는 그녀가 자신의 삶의 경험을 역할에 빌려주고 이 상징적인 캐릭터가 성숙해지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느꼈습니다.
Indigo Boock: 우리는 몇 년 동안 그녀를 다시 데려오는 것에 대해 생각했습니다(최소 한두 사람이 매 릴리스마다 테이블에 캐릭터를 가져왔습니다). 지금까지는 타이밍이 옳지 않다고 느꼈고, 그 주된 이유는 캐릭터가 필요로 하는 스토리를 전달할 아크나 설정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결국 HoT에서 Zojja의 호를 중단한 부분은 꽤 잔인했습니다. 그녀는 방금 끔찍한 사건을 겪었고 회복을 위해 Rata Sum으로 돌아갔고 곧 알게 되겠지만 그녀는 변화가 필요했습니다. Zojja는 Elder Dragons의 혼돈과 고향에 대한 기대 사이에서 자신을 찾아야 했습니다.
Secrets of the Obscure의 전반적인 이야기가 풀리기 시작하면서 이 신비하고 오래된 세상에서 Zojja의 위치는 정말 완벽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녀의 성장과 성숙의 원호가 제자리를 찾았습니다. 그것은 저와 SotO의 내러티브 디자인 리드인 Matthew Medina에게 큰 의미가 있는 이야기였습니다. 그녀가 SotO 행사 이전과 행사 중에 다루었던 많은 감정적 투쟁은 특히 우리가 성인의 한가운데로 접어들면서 우리 모두가 나누는 매우 실제적인 대화입니다.
그녀의 감정적 오디세이와 함께 Zojja를 데려오는 것도 매우 실용적인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앞으로 나아갈 확장팩에 새로운 출연진을 소개하는 것입니다(일반적인 동맹에 고개를 끄덕임과 함께). 이것은 복귀하는 플레이어에게 신선함을 유지하고 새로운 사람들이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우리가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고 있으며 따라서 주로 새로운 목소리와 상호 작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강조합니다. Zojja를 데려오면서 그녀는 지휘관의 기본 존재 역할을 할 수 있었습니다.
플레이어가 Zojja를 마지막으로 본 것은 Heart of Thorns 확장팩에서 플레이어가 Mordrem으로 가득 찬 정글에서 탈출하는 것을 돕고 있었습니다. 그 이후로 그녀는 무엇을 했습니까? 서사적으로 말하면 플레이어가 그녀를 찾을 수 있는 위치에 대해 무엇을 밝힐 수 있습니까?
Bobby Stein: 이 질문은 확장팩에서 답을 얻을 수 있으므로 여기에서 스포할 수 없습니다.
내가 정말로 말할 수 있는 것은 그들이 그녀와 꽤 빨리 재결합하고 이야기 내내 그녀를 확인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Indigo Boock: HoT 사이에 그녀의 시간에 대한 비열한 티저를 포함했지만 지금은 그 세부 정보를 유지하려고 합니다. 그녀는 최소한으로 말하면 많은 일을 겪었습니다.
Zojja와 관련하여 Secrets of the Obscure에서 플레이어가 반응하는 것을 볼 때 가장 기대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Bobby Stein: GW2는 큰 게임이고, 모든 사람이 첫날부터 여정을 따라온 것은 아닙니다. 10년 간의 드래곤 스토리를 선형 순서로 통해.)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누구인지 또는 그녀의 귀환이 처음에는 왜 큰 일인지 알지 못할 것입니다.
내 희망은 Zojja를 알고 사랑하고 기억하는 복귀 플레이어가 새로운 시대의 드래곤 사냥에서 옛 멘토 또는 파트너와 함께 모험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플레이어의 경우, 그들이 그녀를 알고 그녀가 겪은 모든 일에 공감하기를 바랍니다.
Indigo Boock: Bobby가 아름답게 요약했습니다. Secrets of the Obscure에서 우리가 만나는 Zojja는 우리 플레이어들이 알고 사랑하는 스핏파이어 정령술사이지만, 우리가 마지막으로 만난 이후로 상당한 여정을 겪었습니다. 특히 그녀를 잘 아는 플레이어들에게 그녀를 다시 만나는 것은 흥미진진할 것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처음으로 그녀를 알게 되는 경우, 우리는 당신이 성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려고 노력합니다. SotO는 완전히 새로운 여정의 시작을 의미하므로 지금까지 드래곤 사이클과 길드 전쟁 및 길드 전쟁 2의 이벤트를 참조하는 동안 신규 플레이어와 베테랑 플레이어 모두 마법사의 탑(또는 모호한 것의 비밀—아뇨, 괜찮습니다.) 처음으로 함께. Zojja는 그 퍼즐의 한 측면에 불과하지만 중요한 것입니다.
SotO에서 우리가 달성한 혼란스럽고 어두운 분위기 속에서 Zojja와 그녀의 이야기는 공감을 요구하는 이야기이며 누구나 무언가를 빼앗을 수 있기를 바라는 이야기입니다. 개인적이고 정말 환상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