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오는 8일부터 5월 19일까지 6주간, 이마트앱에서 ‘이마트+스타벅스 이벤트 스탬프 카드’를 생성하고 스탬프를 적립하면 스타벅스 콜라보 우산을 증정하는 프리퀀시 행사를 진행한다. 그린, 그레이, 블랙 3가지 색상의 장우산을 10만 개 한정으로 준비했다.
이마트에서 7만 원 이상 결제하고 이마트앱으로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하면 스탬프 1개가 발급되며, 총 5개의 스탬프를 적립한 선착순 10만 명에게 스타벅스 콜라보 우산을 증정한다. 선착순 증정 종료 시 이마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e머니 1만점을 대신 지급한다.
이마트앱에서 ‘이마트+스타벅스 스탬프 카드’를 생성한 모든 고객에게 이마트에서 5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권 2매를 증정하며, 현대카드 실물카드로 7만 원 이상 결제 시 1인 1회에 한해 스탬프 1개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이마트는 흥행을 이어온 스타벅스 굿즈 상품을 스탬프 적립 방식으로 증정해 이마트를 찾는 고객에게 ‘한정판 굿즈 득템’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이마트앱과 오프라인 매장 쇼핑과 연계한 다양한 고객 혜택과 이벤트를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호가든 보타닉’은 점점 다양해지고 있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호가든 글로벌팀과 제품기획·레시피 개발을 진행, 한국 시장에 최초로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보타닉 라인의 첫 신제품인 ‘호가든 보타닉 레몬그라스 & 시트러스 제스트’는 벨기에 정통 양조방식에 싱그러운 레몬그라스와 시트러스 제스트의 천연 향료가 더해진 산뜻하고 깔끔한 맛의 밀맥주다.
호가든 보타닉 레몬그라스 & 시트러스 제스트는 호가든 오리지널 제품(4.9도)보다 도수가 낮은 2.5도 저도주다. 연보라색을 강조한 패키지 디자인은 봄을 깨우는 꽃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2021년 팬톤 봄·여름 트렌드 색상을 활용했다.
500ml 캔 제품으로 출시되는 이번 신제품은 전국 대형 마트에서는 4월 중순, 전국 편의점에서는 5월 초부터 판매된다.
첫댓글 7만원 이상 5번 에바 ㅋㅋㅋㅋ 걍 있는 우산 쓸래 ㅠ
우산 1개 35만원, 3개는 105만원!
이야 35만원에 우산 하나라니 ㅋㅋ
잉? 한번도 아니고 다섯번? 지랄~~
헐 개이쁜데 포기
35마논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시발존나치사하넹
이마트에 장보러가는사람한텐 ㄱㅊ할듯 7만원단위로끊음되자너
안사면 0원..
원래 장 볼거 있는 사람은 뭐 받는다쳐도... 에바야
ㅋㅋㅋㅋㅋㅋㅋㅋ킹스맨 우산이면 ㅇㅈ
7만원 이상 5번?? 한번에 30씩 보는데 저걸 다 나눠서 결제해야하나???? 그리고 무슨 우산이 그렇게 비싸 안사고 말지 기존에 이용중인사람인데도 그닥 행사의 메리트가 없어보이는데 ...
뭔 롤스로이스 우산인줄 ㅋㅋ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3..;
35만원... 참ㅋㅋㅋㅋ
7마넌이면 2~3인기준 장이면 금방볼듯...걍 타겟층이 20대가아니고 주부인듯 ㅋㅋㅋ
헐 저런 우산 갖고 싶었는데.... 가격 에바.. 포기....
우산 필요한데.. 장보러 가야겠다 ㅋㅋㅋㅋㅋ 맨날 쓱배송 시켰는뎅
아니 요즘은 별걸 다 갖고 욕을 하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