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대학동은 발품 팔아서 직접 집에 붙어있는 연락처로 전화 걸어 계약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피터팬은 전 비추예요. 임차인 올려놓든 임대인이 올려놓든 좋지 않은 물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가 아는 질 나쁜 임대인은 피터팬에 늘 대량으로 원룸을 내놓고 있더군요. 복덕방 통하면 편하긴 한데 월세가 좀 비싸지고 집주인이 외지에 있는 원룸을 주로 소개시켜 주는 경향이 강합니다. 집주인이 따로 사는 곳은 피하세요. 관리가 잘 안됩니다. 임차인에 대한 요구사항이 적힌 문구를 독서실처럼 덕지덕지 붙어있는 집도 피하시구요. 그런 경우 집주인이 까탈스러울 확률이 높더군요. 미림여고 근처 몇몇 골목이 대학동에선 조용한 편입니다.
첫댓글 대학동은 발품 팔아서 직접 집에 붙어있는 연락처로 전화 걸어 계약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피터팬은 전 비추예요. 임차인 올려놓든 임대인이 올려놓든 좋지 않은 물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가 아는 질 나쁜 임대인은 피터팬에 늘 대량으로 원룸을 내놓고 있더군요. 복덕방 통하면 편하긴 한데 월세가 좀 비싸지고 집주인이 외지에 있는 원룸을 주로 소개시켜 주는 경향이 강합니다. 집주인이 따로 사는 곳은 피하세요. 관리가 잘 안됩니다. 임차인에 대한 요구사항이 적힌 문구를 독서실처럼 덕지덕지 붙어있는 집도 피하시구요. 그런 경우 집주인이 까탈스러울 확률이 높더군요. 미림여고 근처 몇몇 골목이 대학동에선 조용한 편입니다.
피터팬 대량으로 올리시는 분들 많아서 약간 의심은 했는데.. 막막했는데,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