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병천에서 목회를 하는 이목사입니다.
주님의 은혜로 독서속독에 심취되어 24년을 넘다보니 가르치기 쉽고 배우기 쉬운 두뇌학습을 개발하게 되어 한국교회와 성도들의 자녀를 위해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나이가 어릴수록 두뇌학습은 가르치기도 쉽고 배우기도 쉽다는 결론을 얻었습니다.
자녀들이 한 살이라도 더 먹기 전에 자녀들에게 가르치시기 바랍니다.
유치부부터 초, 중, 고 학생들에게 두뇌학습을 가르쳐서 자신들의 인생의 미래에
학습능력이 부족하여 원하는 소망을 못 이루는 일은 없어야 할 것입니다.
부모가 조금만 더 신경을 써 준다면 속독을 통해 아이들이 5-10분 안에 책 한권을 읽고 발표를 하고 토론을 할 수가 있게 되는 것입니다.
독서의 중요성을 알면서도 성적위주의 교육에만 집착하여 있다면 우리의 미래와 교회의 미래를 책임질 아이들의 장래에 닥칠 치열한 경쟁력에서 밀리지나 않을 까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탁월한 학습능력이 있다면 어떠한 분야에서도 리더 할 수 있는 수많은 책들을 최단 시간 안에 섭렵하리라 믿기에 그만큼 경쟁력이 있다고 믿고 싶습니다.
하루 책 한 두 권씩 읽는 것은 일도 아닙니다.
책20권도 1시간에 읽을 수가 있고, 마음만 먹는다면 하루에 100권 이상 읽는 것을 도전할 수도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다독이 다 좋다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어릴적에만 이런 두뇌를 만들 수 있기에 나이 들면 하고 싶어도 안 되는 것이기에 글을 올려 권해 보는 것입니다.
관심 가시는 분들은 연락주세요.
평신도는 창업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개척목회자는 공부방과 과외 등 교회부흥과 물질 문제를 해결 할 수가 있습니다.
기존교회는 성도자녀들에게 꿈의 독서 학습을 지도할 수가 있습니다.
041-555-9107 손폰 011-711-5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