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쯤 해서 안양, 평촌, 과천, 군포, 산본, 의왕, (또 있나)
지역 멍들 한번 뭉치기 어떻겠나?
관악산, 청계산, 수리산등 명산의 정기를 받아서 그런지
이지역 멍들이 氣가 좀 쎈거같다.ㅎㅎ 물론 예외도 있지만...
모이는 곳은 인덕원역이나 범계역이 교통상 편한 것 같으나
범계역은 얼라들이 넘 많아서 남사스럽고,
인덕원이 분위기는 맞을 듯한데..(국일관을 염두에 두고 하는 말이 아님ㅎㅎ)
영산강 민물장어집은 어떨까?
각자 좋은 생각있슴 얘기해봐.
날짜 시간 장소등...
-이상 꼭달이 제안-
카페 게시글
하고 싶은 이야기
안양인근지역 번개 함 치자.
송휘
추천 0
조회 301
04.11.09 07:48
댓글 19
다음검색
첫댓글 송휘친구 아바타는 멋쟁이구나. 친구 만나서 반가웠어(꼭달이 제안으로 대필 하지말고 송휘가 추진해봐봐....)
엊그제는 반가웠다. 번개 좋지. 근데 날자는 당일로 하지말고 여유를 두고 잡아줘.번개 잡히면 전화 좀 해줘(꼭달이 or 송휘).내가 사이트는 잘 못 들어오니까. 보지못할 수 있어.말 나온김에 꼭 추진해봐.
송휘야~ 날짜 정해서 올려라 ~그라고 송휘를 안양파~여두목으로 명~ 하노라... 난 포졸이다..
다리 나으면 하자. 아냐, 니들끼리 먼저해.
미술샘님~! 저두 낑가줘!
그래 인덕원 좋타....
어제 행시에서 여자가 40%정도에다 부문별 일등도 여자들이더라. 송휘의 안양 지역 두목에 한표 던진다. 강서 : 민들레, 노원 : 치와와, 안양 : 송휘, 익산 : 똘똘이, 상주 : 승희 그래 강남은 이린이해라.
치와와는 이미 권력의 맛을 알아가지고 장기독재체제를 다져가고 있어. 큰일이야 이제 무를 수도 없고.
울 전주는 꽃님이 언니! 오빠들 다 주겄쓰~~.
아바타와 송휘...연결이 되네~ 송휘는 안양파 여두목 꽝꽝꽝!!!
여긔서는 두목안할라하는데 가는 곳마다 대중이 날 원하는구나. ㅎㅎ.. 근데 두목깜 안되는 줄 알맹그로 고사한다. 꼭달이가 좋다 꼭달이로 하자. 난 연걸리듯 걸린 모임이 너무 많다.
두목이 모다(두) 여견이면 장군 신나겠다. 이참에 장기집권(?) ㅋㅋㅋㅋ
으매 좋다 글캐 해라 야 송휘야 여기는 멍들집합체다 그러니 그리알라 오~바
11.7일 그날 송휘가 다 휩쓸었다며, 노래면 노래,춤이면 춤. 송휘야, 또 어떤재주 갖고 있니?
송휘처럼 고사하는 미덕이 있어야하는데 중랑천은 스스로 두목이래...어휴~엉까면 더 방방 뜨니 그냥 가만 놔두어야해,중마하는 날은 출발부터 골인까지 두목처럼 지키구 서있더구만 ...그래서 중랑천이 성적이 좋은거 같아~ㅎㅎ
송휘의 진가를 보여라... 시간 겹치지 않으면 간다... ^^~~
송휘야.. 나두 갈께 <== 요렇게 말 할 수 있음 참 좋겠다.. ㅎㅎ 너랑 나랑 함께 있을 때.. 친구들이 이름을 정확하게 잘 불러야겠다. 그지.. 언제 얼굴 한 번 보자... 앞으로 지역 모임을 할 수 있게 되었으니... 축하한다..
송휘 가고싶은데..
와~안양지역 인기좋네..달리기 입지적조건도 좋고 교통도, 음식점도 많고...올 수 있는 멍들 다 와.. 광수는 머리 아스팔트로 떨어지지않게 잘 동여매고 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