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만남
애천 이종수
우리의 삶중에 만남은
너무나 소중하고 아름다운것
좋은 만남이 있어야 아름
다운 사랑을 할수
있는것한번의 잘못된 만
남은 영원히 후회하고 슬픈것
절망의 구덩이로 빠져가는
유혹된 만남은 없었으면
첫 만남의 기쁨은 황홀하
고 아름답지만지나친 만남의
순간들은 악의 길로 갈수
있는것너와 나의 아름다운
만남 순결한 사랑의 만남은 더
아름다운 사랑으로 영원히
꽃 피우리라 우리모두
아름다운 만남 거짓없는
사랑으로 마음에 불을 당기여
이웃에 사랑을 전햇으면...
첫댓글 감사합니다
6월에도 변함없이 펑안하고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건강이 있어야 행복하고
친구가 있어야 즐겁습니다
늘 건강 하시고 행복한 6월 되세요
아름다운 만남.좋은 글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더워지기 시작하는 날씨에 건강조심하시고,
항상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글 내용 잘 보고 갑니다.감사합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집니다. 더위에 건강조심하시고..
행복과 기쁨이 늘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바쁜 일상 중에도 마음의 한가함은 가득 누리시는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
좋은감동 감사합니다.
좋은여운 감사합니다.
좋은행시 감상합니다.
좋은낭송 감상합니다.
좋은풍경 감상합니다.
좋은나비 감상합니다.
좋은봄꽃 감상합니다.
좋은꽃밭 감상합니다.
좋은뮤직 감상합니다.
좋은트롯 감상합니다.
좋은음악 감상합니다.
좋은노래 감상합니다.
좋은영상 감상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잘 감상합니다.
즐감합니다.
아침에 웃음은 건강이 따라오고
점심에 웃음은 화목이 따라오고
저녁의 웃음은 하루를 행복하게 하며
밤을 즐겁게 해준대요.오늘도 밝은 웃음으로
행복 가득한 날이 되시길 바람니다
아름 다운 만남 좋은 내용 잘 보구갑니다 감사합니다
지나온길 뒤돌아 보면서 아쉬워 마세요.
앞으로 가는길은 축복받는 길 이니까요.
좋은 내용 잘 보고 갑니다
푸른 하늘처럼 싱스러운 초록빛처럼
건강과 행운니 가득한 불금 보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