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내도 하루 웃어도 하루 ♡
어느 산 입구에
이렇게 쓰여 있답니다.
“화 내도 하루”
“웃어도 하루”
사장은 힘들어도 견디지만
직원은 힘들면 사표 낸다.
연인은 불쾌하면 헤어지지만
부부는 불쾌해도 참고 산다.
원인은 한 가지 일에 대한
책임감과 압력이다.
수영할 줄 모르는 사람은
수영장 바꾼다고해도
해결 안 되고,
일하기 싫은 사람은
직장을 바꾼다고 해도
해결이 안 되며,
건강을 모르는 사람은
비싼 약을 먹는다고 해도
병이 낫는 게 아니고,
사랑을 모르는 사람은
상대를 바꾼다고 해서
행복해지는 게 아니다.
모든 문제의 근원은 내
자신이 책임자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도
내 자신이고,
내가 사랑하는 사람도
내 자신이며,
내가 싫어하는 사람도
내 자신이다.
내가 변하지 않고는
아무것도 변하는 게 없다.
내 인생은 내가 만든다.
내가 빛이 나면
내 인생은 화려하고,
내가 사랑하면
내 인생은 행복이 넘치며,
내가 유쾌하면 내 인생엔
웃음꽃이 필 것이다.
매일 똑같이 원망하고
시기하고, 미워하면,
내인생은 지옥이 될것이다.
내 마음이 있는 곳에
내 인생이 있고,
내 행복이 있다.
화내도하루 웃어도하루
어차피 주어진 시간은
똑 같은 하루 기왕이면
불평 대신에 감사를!
부정 대신에 긍정을!
절망 대신에 희망을!
~ 좋은 글 ~
첫댓글 머물다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글에 잠시 쉬었다감니다 감사합니다,
화내도 하루 웃어도 하루.좋은 글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감동 감사합니다.
좋은여운 감사합니다.
좋은행시 감상합니다.
좋은낭송 감상합니다.
좋은동화 감상합니다.
좋은만화 감상합니다.
좋은그림 감상합니다.
좋은영상 감상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잘 감상합니다.
즐감합니다.
좋은 글 내용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내 마음 있는곳에 내 인생이 있고 행복도 있다 화 내도 하루 웃어도 하루 그러면 불평대신 감사를 부정대신 긍정을
절만대신 희망을 가지고 살아보세요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잘 보고 갑니다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