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ㆍ남아시아 이슈심층분석
이슈&트렌드스리랑카, 2024년 무역을 통한 경제 성장...스리랑카
이슈&트렌드인도, 중국 견제 전략의 일환으로 대만과의 관계...인도
이슈&트렌드인도, BIMSTEC 내 선도적 역할 및 동남아시아...인도
전문가 오피니언스리랑카 자동차 수입 금지 정책의 영향과 전망
1977년 이전까지 스리랑카에서 자동차는 국내 생산 및 수입이 전혀 이루어지지 않은 채 일부 특권 계층만의 소유물로 간주되었다. 하지만 1977년 경제 개방 이후 주로 일본 자동차 기업으로부터 신차 및 중고차의 수입이 급증하기 시작하였으며, 이에 따라 스리랑카 내 실제 등록된 자동차 수는 1970년대 평균 20만 8,026대에서 2019년에는 809만 5,224대로 급증하게 되었다...
스리랑카 | Zahrah Imtiaz, Ashraaq Wahab | Point Pedro Institute of Development, H W Associates (Pvt) Ltd
인도ㆍ남아시아 뉴스브리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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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키스탄 │ 미국, 아프가니스탄-파키스탄 간 긴장 고조에 대한 우려 표명2024-03-21
연구정보개발Nepal - First Phase of Provincial and Local Roads Improvement Program : Climate Change Technical Note네팔 │ World Bank경제Assessing the trade-connectivity linkages in South Asia in post-pandemic period: an empirical investigation인도ㆍ남아시아 일반 │ Journal of the Asia Pacific EconomyITLiving in a fragmented world: India's data way인도 │ India Review정책Governing soils sustainably in India: Establishing policies and implementing strategies through local governance인도 │ Soil Security경제Employment, Output, and Degree of Monopoly in India인도 │ Economic & Political Weekly기업Rethinking Franchisee Efficacy in India's Power Sector: A Critique of Input-Based Distribution Models인도 │ CSE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