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산다는 것은 ♡
삶은 때때로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바람이 되기도 하고
비가 되어 내리기도 한다
삶은 그런 것이다
허기가 지기도 하고
배가 부르기도 하고
그리하여
삶이 허기질 땐
모두를 내려놓고
가장 눈부시던
나 자신의 모습을 생각하라
안되면 안되는 대로
잘 되면 잘 되는 대로
아등바등 살지 말고
내 있는 그대로
나를 위해서만 살아가
인생 좀 편하게 살자
기쁘면 기쁜 대로
슬프면 슬픈 대로
힘들면 힘든 대로
즐거우면 즐거운 대로
애쓰고 걱정하지 말고
내 있는 모습 그대로
나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살자
인생 좀 단순하게 살자
나쁘면 나쁜 대로
좋으면 좋은 대로
투정부리지 말고
불평하지 말고
인생 좀
가볍게 가볍게 살자
무겁게 산다고
잘 사는 것 아니고
힘들게 산다고
부자 되는 것 아니고
걱정하며 산다고
잘되는 것 아니고
애쓰며 산다고
행복해지는 것 아니더라
내 짧은 인생
하루하루
웃으며
미소 지으며
즐겁게
신나게 살자 ♡
- 좋은글 중에서 -
오늘은 곳곳에 소나기
소식이 접해 있네여.
염두에 두고 좋은날
보내십시요^~~~♡
첫댓글
人生의 삶은 잠시 스쳐 가는 因緣일 지라도 高貴하고 아름다운것입니다. 運數大通 하시고 늘 健强하고 사랑하며 밝고 活氣차고 希望 가득한 幸福하고 便安한 하루가 되시길 所願합니다.
오늘도 福 지으시고 액운(厄運) 타파(打破)하시어 무탈(無頉)하시며 智慧 ㆍ知慧롭게 살아 가시길 祈願합니다. 마음이 따뜻 한 멋진 하루되세요.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나에게 주어진 삶에 항상 감사하며 살아야지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사진과 작품 좋은 글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잘 보고 갑니다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감동 감사합니다.
좋은여운 감사합니다.
좋은행시 감상합니다.
좋은낭송 감상합니다.
좋은동굴 감상합니다.
좋은사진 감상합니다.
잘 감상합니다.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감사합니다.
내 짧은 인생 웃으며 미소지으며 즐겁고 행복하게 살아보자 잘 보구갑니다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좋은 글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