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품이 단종이 되었더라도 평생 무상 A/S 가능합니다.
정확한 점검을 받으실려면, 앰프와 스피커 모두 가지고 가시는게 확실합니다.
1. 이스턴전자 A/S기술부 (*평일 : 8:30 ~ 19:00, *토요일 : 8:30 ~ 15:00)
A/S를 받으실려면 당사A/S센타 방문(홈페이지약도참조)및 택배를이용하여 보내시면됩니다.
택배이용시 보내시는택배비만 부담하시면 A/S수리비및 수리후 발송비용은 당사가 부담을 합니다.
- 보내주실때: 보내주시는분 이름, 주소, 전화번호, A/S증상 필히기재하여 주십시오
- 택배보내실주소: 서울시 송파구 잠실본동198-2 (주)이스턴전자 A/S기술부앞
- 택배사(삼성택배(HTH) : 1588-3312 외 기타택배)
- A/S 센타 : 080-419-1111, (02)419-3493
2호선 종합운동장역 1번 출구 (약도 참조)
2. 용산 A/S 센터 (*용산은 10:00 ~ 20:00, *토요일 : 8:30 ~ 15:00)
주소 : 원효상가 6동 110호
전화번호 : (02) 3273-4011
A/S 담당자 : 김진구
* 용산이 가까우신 분들은 용산 A/S 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