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이리버 제품을 오래전부터 이용했습니다. 한번은 대학로에 있는 곳에서 USB케이블을 구매하러 갔습니다. 하지만 제품이 없다더군요.전화도 안해보고간 제잘못도 있지만 이정도 물품정도는 여유있게 있겠지 하고 생각했습니다.그리고 가끔 떨어질수도 있겠지 하고 생각했지요. 그리고 오늘 A/S를 받으러 신촌매장을 방문하게 되었고 1시간동안 그곳에서 기다리게 되었습니다.그동안 악세사리를 구매하러 오는 사람이 여럿있었는데 그때마다 목걸이줄은 하나밖에 없다는 둥 제대로 제품을 구매할수있는 사람이 없었고 A/S가 끝난후 저도 제품의 케이스를 구매하려고 하였으나 이것도 없다고 하네요. 이건 가끔 그런게 아니라 운영에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악세사리 정도는 어느정도 재고를 여유있게 가지고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아님 제품을 구매하려면 먼저 꼭 전화를 해서 재고를 확인해 주세요 하고 정확히 안내를 하던지요.당연 악세사리 정도는 아이리버 매장인데 가면 있겠지 하고 갑니다. 이것 때문에 헛걸음 하는 사람이 많은것같습니다. 혹시 같은 경험을 하신분있나요????악세사리작은거 하나 구매하러 일부러
첫댓글 전 양재 가봤는데크래들사러갔는데... 그때도 목걸이 사러왔는데 신형은 없고 구형만있다더군요..
죄송합니다 ㅜㅜ. 그쪽에서 일하는 알바직원분들이 본사에 연락을 하셔서 저희는 공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아이리버존 직원분들의 인사경영에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 구매 해 봤어요.. 그때마다 모두 재고가 있었던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