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고...처음 집장만했어요...^^
그래서 요기조기 제맘대루 제스탈로 바꿔보고 싶은 욕구가 마구마구 생기네요~^^
그래서 젤루 먼저 제가 많이 사용하는 공간인 주방을 손대보기로 했져....
씽크대 리폼했어요~ 필름지 벗겨내고 페인팅했구요~
아이때문에 주로 밤시간을 활용하야 하느라 5일정도 걸린듯 해요...아웅~
어찌나 힘들던지....
그래두 하고나니...넘넘 뿌듯해요~~~~!!!!
필름지 벗겨내고 페인팅했구요...
필름지가 앞판부분은 잘 벗겨지지만...옆면은 잘 안벗겨져요...그래서 안버겨지는 부분은 카타칼로 깨끗하게 정리~
첫 젯소칠하고 하루정도 완전히 건조시켜주었어요~(그래야 안벗긴 필름지가 습해도 잘 안일어난다길래...)
그리고 젯소칠 추가로 한번 더 해주었습니다.
말리고난 후...
페인팅 두번 반복했구요~
상부장, 하부장 각각 백색페인트에 노랑과 파랑색아크릴물감을 한방울씩만 섞어서 조색했습니다.^^
그리고...바니쉬 두번 반복했어요~
글씨는 스텐실,,,,
앞쪽 유리문엔 철망덧대어 주었구요~
그 밑엔 몰딩용mdf잘라서 문짝만들어서 씽크대경첩으로 달아주었어요~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모두모두 즐거운 리폼하세요~~!!!
[출처:살림이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