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 순간으로 새롭게 창조적인 삶의 관점에서 나만의 본보기가 보여주는 것처럼 주님의 도움을 보증하는 것에 대한 우리의 자만심 등을 극복합시다
오늘의 숙고10월29일-코로나19펜터믹과 전쟁 등으로 고난의 상황에서도 호혜성을 여기(가정, 일터)에 세워, 여왕, 왕King 으로, 온 누리에 하나됨을 일깨우게 하여 거룩한 품성을 신뢰하고 악을 멀리하며 알아차림의 앎을 통해 진리의 불이 드러나 믿음과 신뢰로 용서하고 화해합니다.
지금 이 순간으로 새롭게 창조적인 삶의 관점에서 나만의 본보기가 보여주는 것처럼 주님의 도움을 보증하는 것에 대한 우리의 자만심 등을 극복합시다(열왕기 하 5:11-14). 또한 우리의 이웃의 관점의 차이점들을 인정하는 데에 있어서의 우리의 편견과 판단하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 베드로와 고넬료에 대한 설명을 기억하도록 합니다(사도행전 10:9-35). 그리고 어려운 고통과 환란에도 인내하며 평화를 보존하기 위해서 우리가 생각하고 있는 것들을 말하고자 하는 우리의 욕구를 참 존재의 자리에서 할 수 있도록 분명한 목표를 가집니다. 지금 이 순간으로 새롭게 하는 많은 믿는 사람들은 다시 한 번 오는 승리의 기회에 우린 지금 이 순간 깨어나기 위해 자신들의 수업과 일들의 일부분을 수정해야 합니다. 이것이 얼마나 큰 그리스도의 사랑의 승리입니까! 시편 저자(다윗)처럼, 우리가 영원한 길, 즉 삼위일체 하나님과의 교제로 가는 길을 벗어나 다른 길로 가고 있지는 않은 지 하나님께 알려 달라고 합시다. 하나님은 우리의 삶 속에 관여하시어 우리를 인도 하십니다. 또한 주님은 직분과 부모들의 조언을 통해서 우리를 인도하십니다. 그 분의 구원계획을 우리가 알도록 인도하여 주십니다.
영원히 하나님과 함께 하기 위해 우리는 악을 멀리하고 선한 일을 해야만 합니다.
시편 139 는 하나님의 전지 전능함을 찬미합니다. 다윗은 하나님이 자신을 아시고 찾으신 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시편 139: 1-4). 그가 가는 곳은 어디든지, 하나님이 계십니다(시편 139: 5-12). “찾으시다”, “시험하시다” 그리고 “아시다”(시편 139: 5-12) 라는 단어는 모두 법적인 용어들 입니다. 이제 하나님은 재판관으로 간주 되어 집니다.
직역으로 하면, “나쁜 길”은 악과 우상숭배의 길을 의미하며, 반면 “영원한 길”은 하나님의 계명 위에 세워진 검증된 길 입니다.
* 참된 존재로 나 자신이 주도적으로 묵상하며 사랑합시다. 책소개- 묵상, 쉼, 힐링 칼라링(e퍼플)전자북, 채플 나다움 묵상 그림 집, 사랑의 길을 통한 리더십(부크크), 성품자가진단법, 행복치기 사랑의 정원에서 시화집 등 최종일저 십자가 만달라 옆에서의 힐링, 지금 이 순간 말씀과 일https://www.bookk.co.kr/book/view/124204
BOOKK.CO.KR
지금 이 순간 말씀과 일
지금 이 순간 말씀과 일 - 참된 존재로 깨어나라! 로, 우리는 잘 알 수 없는 긴장이 있는데, 그것은 정서영역 또는 마인드의 영역 안에 긴장이 있어서는 안 되는 환경은 없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한편으로 이완 없는 긴장은 질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