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총격범 신원 '잠정' 확인…FBI "현지 출신 20세 남성"...트럼프 암살 또 시도할 것으로..
트럼프 암살은 또 시도할 것으로 보입니다. 비극적인 일이 발생하고 있는 셈인데.. 만약 트럼프가 암살당하지 않고 끝내 살아남아서 대통령이 된다면 미국은 근본적인 변화를 겪게 될 것 같습니다. 트럼프 당대에서 완전한 변화를 이루지는 못하더라도 완전히 변화할 수 있는 발판은 놓여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일단 트럼프는 전쟁은 싫어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거기다가 이번에 목숨이 끝장날 뻔한 순간을 지났기 때문에 마음 깊은 곳에서 네오콘을 본질적으로 부수어야겠다는 생각을 할 것 같고요.
이 사진은 이번 미 대선에서 공화당 트럼프의 상징적인 포스터로 쓰일 것 같습니다. 뭐랄까.. 새로운 제 2의 미국 건국의 상징.. 이런 의미를 가질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정상적이고, 상식적인 미국인들은 모두들 트럼프를 지지합니다. 이건 보나마나입니다. 미국 민주당은 글로벌 리스트들에게 거의 잠식된 상태라서 민주당을 지지하는 사람들은 거의 완전히 세뇌된 사람들이라고 보는게 맞을 겁니다. 한국인들은 민주당을 지지하거나 혹은 국힘당을 지지하거나 양당 지지자들 대부분 글로벌 세력에게 세뇌되어 있는 상태라고 보면 맞다는 생각입니다.
이런 이야기.. 한국 사람들은 엄청 기분 나빠할 텐데요. 저 역시 서울에 살고 있는 사람으로써 이런 글을 쓰고 있다는 것이 좀 참담한 심정이긴 합니다만.. 어쩔 수 없어요. 이게 진실이니까요. 대부분 글로벌세력 어젠다를 한국인들은 좋아하고 지지하잖아요. 예를 들면 전기차.. 기후변화에 따른 친환경 에너지.. 그리고 난민문제나 이민청 설립 문제.. 그리고 귀뚜라미 버거.. 팬데믹.. 백신접종.. LGBTQ.. 이게 모두 사기에 기반한 민중 후리기(민중 피 빨아먹기) 어젠다들이지만 어느 정치인도.. 어느 언론도 여기에 대해서 입도 벙긋하지 않고 국민들 대부분이 이게 좋은 걸로 알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마도 한세월 지나야 이게 모두 사기질이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 같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저들은 다시 트럼프 암살을 시도할 것으로 보입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8/0005063464?sid=104
트럼프 총격범 신원 '잠정' 확인…FBI "현지 출신 20세 남성"
머니투데이 : 정혜인 기자 입력2024.07.14. 오후 2:05 수정2024.07.14. 오후 3:34
https://v.daum.net/v/20240715011417491
미 언론 "트럼프 총격범 차량·집 안에서 폭발물 발견"
한국일보 : 조아름2024. 7. 15. 01:14
위 기사(아래에 있는 링크)에 나오는 사진을 보면 경찰 저격수들이 트럼프 암살범 사살 직후 모습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경찰 저격수들이 트럼프 암살범을 사살하기 위해서는 트럼프 암살범보다 더 높은 위치에 있어야만 합니다. 만약에 경찰 저격수들이 트럼프 암살범보다 더 낮은 위치에 있었다면 트럼프 암살범을 볼 수 없기 때문에 저런 모습은 나올 수 없는 자세입니다. 너무 당연한 이야기죠?
그런데.. 그렇다면 트럼프 암살범이 트럼프를 저격하기 전에 경찰 저격수들이 왜 발견하지 못했냐는 것입니다. 이거 이상하지 않아요? 그래서 어제도 한 이야기지만 모두들 한통속 아니냐 이런 말을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암살범이니 당연히 사살해선 안되고 살려서 체포한 다음 배후를 밝혀야 하는데 그냥 사살해 버렸습니다. 경찰들이 이런 사실들을 몰라서 사살했을까요?
그리고 위 사진에서 보는 암살범과 트럼프의 거리가 대략 500피트 그러니까 약 150미터 정도라고 합니다. 150미터 거리에서 정확하게 사격했습니다. 하지만 트럼프가 운이 좋아서 챠트 본다고 고개 살짝 돌리는 바람에 죽음을 피할 수 있었던 겁니다. 150미터의 거리에서 정확하게 사격했다면 그는 전문적인 훈련을 받은 사람이라고 보아야 할 것입니다. 물론 저는 배후에 미CIA → 네오콘, 군산복합업체 → 유대계 앵글로색슨, 시오니스트 들이 있을 것이라고 봅니다.
그래서 트럼프 암살은 또 시도될 거라고 보는 겁니다. 만약 트럼프가 암살된다면 미국은 내전속으로 빨려들어가게 될 겁니다. 이번 트럼프 암살 실패 후 미국 내에서는 실탄이 엄청나게 팔려 나갔다고 합니다. 내전이 발발한다면 그 이후에 미국은 새로운 나라로 거듭나게 될 것으로 봅니다. 미국은 자원도 풍부한 지역이고 사람이 살기에는 천혜의 조건을 갖춘 지역인데 그만.. 글로벌리스트, 초국적 자본이 망치고 있는 중인 거죠. 그러나 내전이 발발한다면 그 사이에서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다치거나 죽어가게 될 겁니다.
어제 어떤 블로그의 글을 읽었더니 미국 내전이 발발하면 동시에 러시아에 의한 세계 제3차 대전이 발발한다고 쓴 글을 보았는데 그런 일은 발생하지 않으리라고 보고요. 미국과 집단서방 그리고 집단서방에 속한 한국에서는 정보들이 뒤죽박죽입니다. 그리고 미래에 대한 이야기는 모두가 가정일 뿐입니다. 제가 하는 이야기들도 모두 가정에 기초한 이야기일 뿐입니다. 다만 그 가정이 팩트에 기반한 것이냐 아니냐의 문제가 있긴 하지만요.
암튼.. 트럼프는 단지 장사꾼인데 이번 사건으로 내면에 어떤 커다란 심경변화가 있을 것으로 짐작이 되고 살아남기만 한다면 제2의 미국 건국의 아버지라는 말까지 듣게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나는 진영(진보, 보수, 죄파, 우파, 공산주의, 민주주의, 사회주의, 자본주의 등) 이 없습니다. 따라서 그 어느 진영도 대변하지 않습니다. 제가 스크랩하고 퍼 오는 영상 그리고 그것을 올리는 분들 것이라고 해도 진영을 대변하는 글이나 영상일 경우 그런 것은 배제합니다. 모든 프로파간다(선전, 선동) 를 배제합니다. 모든 상상을 배제합니다. 나는 오직 현실에서 벌어지는 사실적인 것만을 다룰 것을 이 게시물을 보는 모든 분들에게 약속 드립니다. 따라서 내가 올리는 모든 게시물들에 대해서 질문을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모르면 찾아서라도 답변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내가 굳이 이런 글을 올리는 이유는 세계는 급변하고 있으며 민중들은 이러한 사실을 알아야만 다가오는 세계에 대처할 수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 진영은 없지만 굳이 말한다면 나는 세상 물정 모르고 일에만 충실한 노동자.. 너무나 순진해서 만날 속으면서도 또 속으면서 살아가는 농민.. 만날 가정만 돌 보느라 세상 돌아가는 것을 모르는 주부들 그리고 바른 세상이 오기를 바라는 바로 당신의 편에 서 있다는 것을 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