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코리아, ‘셀럽’과 함께 성공하는 시스템
품질에 대한 헌신과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
줄기세포배양액 스킨케어 전문기업 (주)셀럽코리아(대표이사 김현수)가 지난 11월 다단계판매업 등록을 시작으로, 국내 네트워크 마케팅 시장에 새로운 도전장을 내밀고 있다.
네트워크 마케팅의 베테랑인 김현수 대표와 김규섭 부사장은 “정직하고 올바른 기업 문화를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시스템을 통해 셀럽들의 노력에 대한 최대한 보상을 이루겠다”라는 비전으로 셀럽코리아를 공동 창업 했다.
셀럽코리아는 고순도 고함량 줄기세포 배양액(90만 ppm) 스킨케어 라인을 개발하기 위해 줄기세포와 엑소좀 신약 연구에 풍부한 경험을 가진 브렉소젠(BREXOGEN)과 협업했으며, 서울대학교 윤철희 교수(전 미 국립보건원 연구원)를 과학자문위원으로 영입하여 제품의 신뢰도를 높였다.
또한,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 위해 전략적 바이너리 보상플랜을 도입하고 업계 최초로 승급 매칭 시스템을 구축해 셀럽들의 노력에 따른 공정한 보상을 실현해 모든 셀럽이 동일한 목표를 공유하며, 성장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준비했다.
글로벌 No.1 셀럽, 한재남 대표사업자 영입
탁월한 감각과 뛰어난 리더십으로 수많은 파트너들의 성공을 돕고, 혼자만의 성공이 아닌 더불어 성공을 추구하며, 본인만의 비즈니스 공식을 만든 한재남 대표사업자는 S사, K사, G사의 성공한 그룹장이며, 엔터테인먼트 및 모델 에이전시를 경영하는 대표이기도 하다.
10년전 우연치 않게 알게 된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의 역동적인 비즈니스와 신선한 문화를 통해 많은 이들이 꿈꾸던 멋진 삶과 성공을 이루고, 파트너들이 변화하는 모습에 매력을 느끼며 본격적인 비즈니스를 시작하였지만, 항상 중요한 순간에 약속을 지키지 않는 모습들을 보면서 회의감도 느꼈다고 한다.
한재남 대표 사업자는 “현재 많은 네트워크마케팅 회사가 존재하며, 지금도 새롭게 준비하고 있는 회사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어떤 그룹에서, 어느 리더와 함께, 정직하고 올바른 회사를 만나는지에 성패가 달렸다”며 본인의 첫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인 S사에서 경험했던 김현수 대표와 김규섭 부사장은 그가 셀럽코리아를 결정하게 되는 데 중요한 요소로 되었다고 전했다.
S사에서 경험했던 김현수 대표의 “정직하고 올바른 리더십”과 김규섭 부사장의 “전문적인 영업/마케팅 역량”은 회사와 사업자 간의 신뢰를 돈독하게 하며, 안정적인 비즈니스를 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해 성공의 발판이 될 수 있다고 보았다.
한재남 대표 사업자는 셀럽코리아의 대표사업자로써 한국시장에서 탄탄한 성장과 성공을 만들고,늘 마음속에 그려왔던 “원서버로 진정한 글로벌 네트워크 마케팅”의 꿈을 이룰 수 있는 셀럽코리아와 같은 방향을 보며 새로운 미래를 건설해 나가는 여정에 함께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셀럽코리아는 2025년 2월 초에 본격적인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출처 : https://www.mknews.kr/?mid=view&no=41436&cate=A1&page_size=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