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 사람은 좋은 사람을 만나고 ★ 좋은 사람은 좋은 사람을 만나고 따뜻한 사람은 따뜻한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당신이 좋은 사람이기 때문에 당신이 지금 좋은 사람을 만나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솔직하고 따뜻하게 상대를 대하므로 상대가 당신에게 따뜻함을 느끼는 것입니다. 좋은 사람을 못 만난다며 투덜대기 전에 스스로가 어떤 생각으로 상대를 대하는지를 돌아보는 것도 필요합니다. 나 스스로가 결코 좋은 사람은 아니지만 적어도 사람을 만남에 있어 진심이고 싶고 그렇게 행동하려고 노력중입니다. 내가 가는 길이 느리고 힘든 길이라는 것도 잘 압니다. 내가 가는 길이 많이 더뎌서 가끔은 힘이 들기도 하답니다. 그래도 천천히 달리는 내 삶을 사랑하고 응원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내가 만나는 모든 사람들이 좋은 만남이 있길 바랍니다.
첫댓글 감사합니다 머물다갑니다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감사합니다
좋은 사람은 좋은 사람을 만나고.좋은 글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하고 나갑니다 수고하여 올려 주신 덕분에
편히 앉아서 잠시 즐기면서 머물다 갑니다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좋은 글 내용 잘 보고 갑니다..감사합니다.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좋은 사람은 좋은 사람 만나고 따뜻한 사람은 따뜻한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감동 감사합니다.
좋은여운 감사합니다.
좋은행시 감상합니다.
좋은낭송 감상합니다.
좋은폭포 감상합니다.
좋은영상 감상합니다.
잘 감상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