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 5060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폰 앨범 경남 산청 동의보감촌
레지나 1 추천 0 조회 226 26.05.10 11:53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10 13:30

    첫댓글 경남 산청
    동의보감촌
    들리셨군요
    먼곳인데
    등산차
    가신것이군요.

  • 작성자 26.05.11 21:56

    경남 산청 멀지요
    등산차 가려고 동의보감촌
    잠간 들렷습니다
    너무 잘 꾸며 났어요

  • 26.05.10 15:47

    삼성궁 가면서 지나쳐간 곳이네요.
    들어가진 않고 밖에서만 봤어요.
    그럴듯 하군요.

  • 작성자 26.05.11 21:58

    산청 동의보감촌 볼거리 많아서 다닐데도 많은데
    저도 산에 오르느라 잠시
    들려봤습니다

  • 26.05.10 17:11

    좋은곳 갔네요.동의보감촌
    말만들었는데.
    잘 정리해서 올리셨네요.
    황금 거북이도
    만져보셨나요.장수에 비결이라
    하던데.
    레지나님에 열정은
    거북이 안만져도 될듯요 ㅋ
    날씨도좋고 작품도 멋지고.
    감사히 잘보고감니다.
    언제나 안전산행하시길
    소망함니다~~~~

  • 작성자 26.05.11 22:04

    이번엔 멀리 산청에 있는산 가려고 동의보감촌에 잠간 들려보았습니다
    어디든 가고 싶은데
    잘 다닙니다
    황매산이 워낙 유명해서
    가려져있는 필봉산 왕산
    소왕산 연계산행 잘하고
    왓습니다

  • 26.05.10 19:35

    몆년전에 가본 동의보감촌 거북이도 잘있던가요
    날씨도 좋았고 뜾있는 여행을 하셨네요 수고하셨어요 ^^

  • 작성자 26.05.11 21:52

    산청 동의보감촌은 인기있는 관광지인가 봐요
    저는 처음 가봤습니다
    동의보감촌위에 있는 필봉산. 왕산을 올라봤습니다

  • 26.05.10 20:27

    경남 산청 동의보감촌,
    산청 멀리까지
    다녀 오셨군요
    무릉교가 출렁다리인가 봐요
    여러가지 풍경,
    잘 보았습니다..

    아주 예전에 다녀왔는데
    그때하고는
    많이 다르네요

  • 작성자 26.05.11 21:50

    어디든 오랫만에 가면
    시설물들을 많이 해나서
    다를거예요
    무릉교를 건너서 필봉산으로 올랐어요

  • 26.05.11 21:26

    지난 달에 친구들과
    수선사, 동의보감촌 갔었는데,
    참 좋았지요~^^

  • 작성자 26.05.11 21:48

    유곡님도 지난달에 동의보감촌에 다녀오셧군요
    전 왕산에 오르느라 잠시
    들려봐서 속속들이 구경을 못햇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