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원품&엔코인 신청은 홈페이지>고객센터>1:1문의로 접수 받고 있습니다.
: [매니저] 카페 이벤트 진행 계획과 함께 해당 금액의 유료 아이템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템몰에서 상시 판매되고 있는 아이템에 한하여 신청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한정된 기간 동안 판매되거나, 판매가 종료된 캐시 아이템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 [매니저&스태프] 자신이 등록한 게시물 링크 (매월 최소 20개 이상)와 함께 엔코인 지급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 사항]
- 스태프 지원 접수는 매니저님이 등록해 둔 지원 대상과 일치해야 처리 가능합니다.
- 공식 지원품 지급은 사정에 따라 다소 지연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지급되는 엔코인은 무료 엔코인으로 환불이 불가하며, 이월되지 않습니다.
- 신청하신 유료 아이템은 팬카페 대표의 캐릭터 우편함에 지급되며,
엔코인은 각각의 엔도어즈 ID에 지급됩니다.
- 공식 지원을 통해 부당이득을 취하는 등 목적에 맞지 않는 행동이 확인되는 경우,
해당 팬카페의 지원은 즉시 중단될 수 있습니다.
팬카페 대표님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틀란티카 팬카페 관리는 이렇게 하나봅니다..
우리 거상은 뭐 아무것도 없어요 ..
첫댓글 ㅠㅠ 거상이 작아지니
ㅋㅋ
망하지 않기만 바랄 뿐..
ㅋㅋㅋ 엄청나네요